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Ford Explorer

Ford Winter Service Campaign

by Good Morning ^^ 2014. 12. 16.
728x90
반응형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에서 시행하는 이벤트성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포드에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팜플렛이 들어있는 우편물이 집으로 배달되어 열어보고나서야 알았습니다. 이 정도면 담당 영업직원들이 문자나 혹은 전화 상으로 알려주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전혀 그런건 해주지 않는건가 봅니다.

 

 

그 팜플렛에 기재되어있는 싸이트로 접속해서 하라는 대로 하니 저런 PDF 파일이 하나 생성되었습니다. 저걸 직접 프린팅해서 지참해야 본인이 원하는 항목을 서비스받을 수 있다네요.

 

 

기간은 2014년 12월 1일 ~ 12월 27일까지 4주간이랍니다. 저는 점검 서비스 내용 중,,, 거의 해당 사항이 없고,,, 음,,, [ 겨울맞이 무상점검 ] 정도나 해당이 될것입니다. 5번에 사은품 제공이라는 건 물어보니,,, 열쇠고리라고 합니다. 그래서 쓸데가 없길래 받지 않았습니다.

 

 

전화로 예약하고 갔더니,,, 기다림없이 바로 진행해주었습니다. 기본적인 무상점검을 엄청나게 친절하게 해 주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어찌나 상냥하고 겸손한지,,, 정말 깜짝 놀날정도였습니다.

 

 

이건 그날 점검한 내역인데, 혹시 몰라서 복사 한장 해달라고 해서 받아온 것입니다. 점검내역서는 원래 말 안해도 한장 떼어 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는 달라고 말하니까 복사를 해 줍니다.

 

 

 

 

이 내용들은 영업사원을 통해서 아주 어렵게 입수한 차량 관리 치침 내용들입니다. 국내 자동차 회사들은 이 정도 자료들은 말하지 않아도 이미 다 나와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는데,,, 포드자동차는 본사 전화가 없는듯해서 통화는 불가한듯하고, 혜인자동차에 전화를 하니 다시 영업사원에게 연락하라고 합니다. 결국, 모든 것이 영업사원의 결정과 판단에 따라서 좌지우지 된다는 것인가요? 그래서 다들 좋은 영업사원을 만나야 한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국산차 관리랑 정말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정도 자료를 얻어내는데,,, 정말,,, 많이 힘들었습니다 ~ 이게 뭐라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