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빵을 오랜만에 ...

by Good Morning ^^ 2013. 9. 22.
728x90
반응형

이제 휴일만이 가득했던 추석 명절 주간이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창가 넘어 먼 산을 쳐다보니 해는 이미 지고 저녁 노을 비슷한 것이 스믈스믈 기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방에 등을 켜야할지 아직은 안켜도 될지 아주 애매한 시간입니다. 이제 몇시간만 더 지나면 싫던 좋던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루 9~10시간의 일상으로 말입니다. 이제 무턱대고 노는 시간은 끝이났으니까요 ^^

 

 

좀 오랜만에 저런 종류의 빵을 먹어보는군요. 내가 좋아하는 거북이를 닮은 { 소시지크로켓 }, { 마늘빵 },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 애플파이 } 그리고 {소시지피자빵 } 까지,,,

 

 

내가 좋아하는 { 샌드위치 1 }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 샌드위치 2 } 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 포켓샌드땅콩 } 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