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원할머니보쌈 { 보족원쌈 세트 } + { 새싹쟁반무침면 }

by Good Morning ^^ 2013. 9.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추석명절 편집후기격으로 친지네가 인사차 놀러왔는데,,, 뭐 특별히 대접할 것이 없어, 무엇이 먹고프냐고 물어본 바, 그들 중 한 이가 족발이 먹고싶다고 하여, 가까운 { 원할머니보쌈 } 에서 { 보족원쌈 세트 (국산 4인분) : 55,000원 } + { 새싹쟁반무침면 (중) : 14,000원 } 을 주문했습니다. 내 생애 이런 족발 / 보쌈 이라는 음식에 7만원에 가까운 돈을 써 보기는 또 난생 첨입니다.

 

 

원할머니보쌈은 내가 좋아하는 이시영이 광고하는 보쌈이니,,,ㅋㅋ 뭐 별로 꼬집을 거리를 찾고싶지는 않지만, 워낙 내가 족발이나 보쌈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 자체가 없으니,,, 나발나발대는 것은 이만 그대로 패쓰~~~ ㅋㅋ

 

 

뭔 놈의 보쌈 족발 세트가 이렇게 비싸답니까? 배달에 국산 4인분하니 55,000원입니다. 현장에서 먹었으면 사골칼국수 한그릇 공짜로 얻어먹는건데,,, 크,,, 아쉬습니다. ㅠㅠ 사진은 정말 그럴싸하네요... 대신에 막국수 서비스로 한개 준답니다.

 

 

그리고 좀 적을까 싶어서,,,  새싹쟁반무침면 중자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과연 저렇게 사진처럼 아름답게 올까요? 저런 새싹이 과연 우리에게 찾아올까요? 과연 ~~

 

 

짜잔~~ 일단 커다란 비닐 1개랑 중간 비닐 1개가 도착했습니다. 무게가 제법 있습니다. 살짝꿍 커다린 비닐 속을 들여다 보니,,, 뭐가 잔뜩 들어 있습니다 ^^

 

 

마구 마구 집어내 펼쳐보았습니다. 갯수로는 열개도 넘었지만,,, 가만히 보니,,, 맨 풀, 풀, 풀,,, 고기는 저기 쬐만한 거 3개가 답니까? 그리고, 새싹쟁반무침면은 어디 있나요? 아~~ 저기 우측 상단에 있는것이 그건가요? 어랍쇼~~ 사진하고는 완전 딴판이네요? 예쁘게 안담아서 그런가???

 

 

족발이나 보쌈이나 생각보다 본품 양은 별로 없고 곁가지가 많은 음식이군요. 풀들만 가득하고,,, 그리고,,, 우하단 14,000원짜리 새싹쟁반무침면은 새싹이 몇가지 안되네요... 에이 씨~~ 생각보다 많이 후지다 ~~

 

 

이게 55,000원짜리에 들어있는 고기라는데,,, 내가 족발이나 보쌈을 잘 몰라서 그러는것이긴 한데,,, 생각보다 좀 많이 적은 거 아닌가요? 한 반 정도밖에 안되보이는구만... 우 씨~~

 

 

왼쪽이 14,000원짜리 새싹쟁반무침면이고, 오른쪽이 55,000원짜리 보족원쌈 세트에 달려온 서비스 막국수   입니다. 가만히 보니, 새싹쟁반무침면에서 새싹을 싹~ 뺀 거네요 ?

 

 

같이 먹으라는 풀뎅이 식구들이 큰걸루 두개나 들어 있습니다. 이거 이렇게나 많이 먹을만큼 고기 양도 안주고는,,, 이거 눈가리고 아웅아닌가 싶습니다. 살짝 서글퍼지네요...ㅠㅠ

 

 

상추도 필요 이상으로 많이 주었습니다. 저 배추쌈도 그렇구요... 정말 먹다보니까 고기만 모자란것이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고기가 비싸서 그렇겠지요?

 

 

그런데 이 새싹쟁바누침면은 많아도 양이 너무 많습니다. 이거야 말로 대박입니다. 아마도 이게 2인분 이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은근히 맛은 좋으디 ~~

 

 

떡쌈으로도 먹어보고 요렇게 조렇게 싸서 먹어보았는데,,,ㅋㅋ,,, 이게 맛은 좀 있네요 ^^

 

 

혹시 모자랄까 싶어 김밥까지 만들어 놨는데,,, 이런 제길~~ 모자라기는 커녕, 저 보쌈세트는 고기 뺴고는 반 정도는 남았습니다. 양은 디따 많아서리...

 

 

족발만 국내산이고 나머지는 몽땅 스페인, 미국산 이네요. 아까 분명 국내산 가격으로 주문한건데,,, 배달계산서에 찍힌 저건 뭔가요? 회사 참 포맷없기는...ㅉㅉ,,,

 

 

{ 아줌마 뭐해 ? }

{ 김밥 만다 시꺄 왜 ! }

 

얘네들은 우리집 애덜이 아니고,,,ㅋㅋ 친지네가 데리고 온 애덜입니다. 이게 다 큰거라고 하니,,, 아담하니 딱 좋네,,, 일단 얌전하고 털이 없어서 더 좋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