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굴짬뽕과 잡채밥

by Good Morning ^^ 2012. 10. 5.
728x90
반응형

 

빨갛지않고 멀건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해서 가끔씩 생각나면 주문해 먹는 동보성 < 굴짬뽕 \6,000 > 입니다. 근데,,, 그릇이 바뀐거야? 국물을 마시려고 주디를 그릇에 딱 댔는데,,, 흐미~~ 그릇이 두꺼워졋네? 글구 보니까,,, 그릇의 경사면의 각도가 상당히 완만해 진거야? 그 얘긴 즉슨,,, 내용물이 줄었다는? 옆에 있던 동료가 아닐꺼랍니다. 자긴 배부르다네요. 아마도 내가 배가 많이 고팠던 탓이라네요 ^^

 

 

이건 예전에 맛있게 먹었다던 < 잡채밥 : \6,000 > 인데, 오늘은 왤캐 싱겁지? 잡채가 넘 많이 들어가면서 다른 부재료나 소스가 넘 적은탓에 간을 마추어 먹다보니 평소와는 완전 반대로, 밥이 남을 지경이군요. 그래도 돈주고 산거니 아까워서 남기면 쓰나 ~~ 먹기야 다 먹었지만,,, 넘 싱거우니까 짱깨맛이 안납니다 ^^

 

 

다 먹고 난 그릇과 기타 부속품은 그들이 주고간 일회용 썩는 비닐 포장지에 알흠답게 고이 싸서 내 놓았습니다. 저건 마치,,, 우주선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