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소불고기 와사비마요 덮밥 / 얼큰 시래기 된장국 / 던킨 대파크림치즈팝콘 15G

by Good Morning ^^ 2023. 12. 9.
728x90
반응형

소불고기는 물론이거니와
와사비나 마요네즈도 좋아하지만,
이들을 몽땅 다 합쳐놓으면 어떤 맛일까?
좀 많이 니글거리거나 짜지 않으려나~

 

 

비주얼만 보면, 비벼먹기 딱이긴 하겠는데,
과연 소고기 맛은 어떨 것이며, 간을 어떨까?
처음 대하는 메뉴라서 먹어보려고 한다마는,,,

 

 

예상대로 마요네즈는 명란마요네즈고요,
소불고기 양념장에 잰 소고기 전각입니다.
게다가 돈부리 소스까지 들어있다니,,,
던킨 대파크림치즈 팝콘도 처음이네요.~

 

 

위잇딜라이트 X 오!그래놀라 오트

이날도 뭔 전단지 한 장이 들어있는데,
비건 단백질 드링크 광고입니다.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랍니다.
단백질 드링크 따위는 나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이젠, 저 포장용기가 많이 지겹습니다.
투명 뚜껑 이젠 전자레인지용으로 바꾸지 좀,,,
심심해서 한 번 뚜껑채로 레인지 업해보았는데,
완전 우그러져서 용기 안으로 말려들어갑니다.

 

 

반응형

 

 

던킨 대파크림치즈 팝콘 사진처럼
팝콘 표면에 잘잘하게 대파 가루가 묻어있네요.
맛은 살짝 짭조름하지만 별로 달지 않습니다.

 

 

소불고기 명란마요 덮밥을 레인지 업한 이후
와사비를 짜 넣어주었습니다.
과연 이 메뉴 맛은 어떤 맛이 될는지,,, ㅋㅋ

 

 

얼큰 시래기 된장국을 벗 삼아
한 스푼 떠먹어 보는데,,, 음,,,
솔직히,,, 뭔 맛인지 설명하기 좀 힘드네요.
맛이 없는 것도, 그렇다고 좋은 것도 아닌 것이

 

 

그냥 소불고기 씹히는 느낌을 기본으로 한
와사비 명란 마요 덮밥 바로 그 맛입니다. ㅎㅎ
그냥 한 끼 먹을만한 메뉴라는 생각입니다.
싫지도 좋지도 않은, 그냥 예견된 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