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한 끼 뚝딱 햄김치 마요 덮밥 / 샘표 미소된장국 / 트윅스탑(TOP) 싱글

by Good Morning ^^ 2023. 9. 22.
728x90
반응형

딱~ 보면 맛이 다 보입니다.
깍둑썰기한 햄과 김치 조각에다
스크램블드에그 올리고 마요네즈 흩뿌리고,ㅎㅎ
이게 다라는 건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볶음김치에 모든 소스나 양념이
몽땅 들어가 있어서, 이것으로 맛을 내겠죠.~
그냥 기대 없이 한 끼 해결하는 정도 메뉴입니다.

 

 

한 끼 뚝딱은 그냥 방구고,,,ㅎㅎㅎ
햄김치마요덮밥입니다. ^^
햄은 스팸클래식이라네요. 
또 볶음김치진이라고 써 있습니다.
도대체 김치진이란 단어는 무얼 뜻하는 걸까요?

 

 

광천김과 오뚜기 마요네즈가 들어있습니다.
볶음김치 색깔이 예사롭지 않네요. ㅋㅋ

 

 

뚜껑을 들어내 보니,
밥에 뭔 간장 같은 소스를 뿌려놓았습니다.
맛을 보면,,, 달콤 짜콤한 간장소스 같습니다.

 

 

반응형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재료들을 밥 위에 가지런히 놓고
마요네즈를 전량 다~ 짜 넣고는 열라 비빕니다.
금세, 맛난 햄김치마요덮밥 완성이네요.^^

 

 

햄에다가 마요네즈가지 넣었으니,,,
엄청 니그리 할 듯 생각이 들겠지만,
막상 먹어보면, 김치가 다 알아서 합니다.
호불호 운운 이전에 그냥 한 끼 먹을만합니다.~

 

 

건미역이 들어간 샘표 미소된장국입니다.
미소국이면 미소국이지 뭔 미소된장국?
아니면 그냥 된장국이라고 하던가,,,
가쓰오엑기스란 것이 들어가서 그런갑네요.~

 

 

심심해서 광천김으로 김밥도 싸 먹고,
탁자에 있던 크리미카라멜맛 포켓팝콘도,,,
난 이렇게 모든 음식을 섞어 먹는 것을
아주 좋아라 하는 편입니다.
심지어는 자반고등어와 딸기를 함께도,,,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