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한끼 든든 토마토 치-즈 제육 덮밥 / 샘표 미소된장국 / 돈시몬 착즙 오렌지 주스

by Good Morning ^^ 2023. 3. 5.
728x90
반응형

어째 메뉴명이 점점 길어집니다.~
' 한 끼 든든 토마토 치-즈 제육 덮밥 '
치즈가 아닌 치-즈로, 치즈처럼 늘려놨군요.^^
여튼, 이 메뉴도 처음 먹어보는 메뉴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뭔 메뉴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밥 위에 붉은 소스, 검은 소스 그리고 마요까지,,,

 

 

토마토소스, 제육볶음용 소스, 모짜렐라 치즈와
돼지고기를 얹어 만든 제육 덮밥이네요.
주스 명칭은 첨 보는 돈시몬 착즙 오렌지 주스.
오렌지 햠량 100%, 수입품이네요~

 

 

이날 1회용 국은 미소 된장국이고,
덮밥 속 모짜렐라 치즈가 좀 많아 보입니다.
이게 정녕 덮밥이 되려나 아님,,,

 

 

상단 내용물을 몽땅 다 아래 밥 위에 얹었습니다.
역시나, 치즈가 거의 범벅이 될 듯한 양입니다.

 

 

반응형

 

 

돈시몬이라는 처음 보는 주스는
100% 착즙 오렌지 주스라는데, 스페인 제품이네요.

 

 

내용물을 저만큼 깨끗하게 비워서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소스와 치즈 양이 좀 많았던 건지,,, 
이건 거의 리조또 수준이 되었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맛은 그냥저냥 먹을 만은 한데,,,
토마토소스가 너무 시어서,,, ㅋㅋ
라자냐스럽기까지 합니다.^^
신기한 맛에 그냥 먹기는 합니다만,,,

 

 

어울리지 않는 미소된장국을 벗 삼아~

 

 

찍찍~ 늘어지는 저 혼미스런 치즈를 보면서
그냥 크게 뜬 스푼을 연상 입에 집어넣고 있습니다.
이게 뭔 맛인지 원~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