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김가네에서 먹는 생선까스는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by Good Morning ^^ 2021. 11. 14.
728x90
반응형

이 날은 지난번 김가네 먹을 때
같이 먹었던 S와 또
김가네를 먹습니다.
지난번 내가 1인 부대찌개 먹을 때
먹어보고 싶었는지, ㅋㅋ
이번엔 S가 1인 부대찌개를 
먹겠다고 합니다.^^

 

 

 

나는 김가네에서 처음으로
8,000원짜리 생선까스를 주문하고,
S는 8,000원짜리 1인 부대찌개,
배달 팁은 2,000원입니다.
김가네에서 원래 생선까스를 
팔았었는지 기억이 없습니다.~

 

 

 

 

여튼, 메뉴가 도착을 하고,,,
몹시도 배가 고팠었던지,
S는 황망히 1인 부대찌개를
먹기 시작합니다.

 

 

 

 

내가 주문한 생선까스입니다.
이렇게 생겼구만요.~^^
딱~ 상상한 정도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양은 또 많습니다.
그래서, 저 생선까스 
2 조각은 S에게 먹으라고 줍니다.

 

 

 

 

내가 좋아하는 예쁜
계란 프라이도 있고,
일반적인 모습이지만서도
콘샐러드와 야채도 있습니다.
저 하얀 소스는 당연히,
생선까스 찍어먹으라는 거겠구요.~

 

 

 

반응형

 

 

 

김가네 생선까스는
어지간한 일식집이나 우동집
생선까스와 비교해서도
별 손색은 없어 보입니다.
깊거나 정교한 생선까스는 아니어도,
얄팍한 상흔의 생선까스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래 저래 먹어 보는데,
맛도 꽤 괜찮습니다.
생선이 물론 생물은 아니겠지만,
적당히 두툼하고,
제법 신선하기까지 합니다.
만족스럽네요.~

 

 

 

 

덩달아서,
콘샐러드랑 야채도 맛있습니다.
내가 너무 엎드리는 건가? ㅋㅋ

 

 

 

 

이날도 돈 8,000원에
계란 프라이가 포함된
맛있는 김가네 생선까스를 먹었습니다.
저 국물 맛도 깔끔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