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8월 신제품, 이번에는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팩으로 먹습니다.~^^

by Good Morning ^^ 2024. 8. 13.
728x90
반응형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7월에 발매한
'비프라구' 2종 신제품인, 비프라구 베이컨과
클래식 비프라구에 이어, 또다시 8월에는
‘비프라구 와퍼’에 버거킹의 대표 콰트로치즈인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4종 치즈를
더한,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와퍼’를 출시했네요.

 

지난번, 베이컨치즈 비프라구를 먹어보았었는데,
이번에는 녹진한 비프라구 소스와 불맛 가득
100% 비프 패티인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까지,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팩'으로 두 가지를 싹 다~

 

 

진정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비프라구 소스에
모짜렐라와 아메리칸 치즈의 쫀득한 식감과
파르메산과 체다 치즈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의
조화가 감칠맛과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는
신제품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와퍼와
100% 비프패티에 100% 비프로만 진하게 끓인
비프라구를 더해 차원이 다른 진한 고기 맛을
선사한다는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를 동시에~

 

 

오늘 버거킹 8월 신제품은 콰트로치즈 비프라구
팩으로 Jane과 두 식구를 이루어 함께 먹습니다.
팩 단위로 주문하니 어쩔 수 없이 프렌치프라이
한 개는 리얼 어니언링을 자동 대체되는군요.
반절할 수 있는 나무칼 2개도 함께 왔습니다.~^^

 

 

콰트로치즈 비프라구는 Jane 메뉴입니다.
지난번 베이컨치즈 비프라구를 먹어 봤으니
이번엔 나머지 2종 비프라구를 먹는 셈입니다.
치즈가 질질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ㅎㅎ

 

 

클래식 비프라구는 내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클래식은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말입니다.
눈으로 딱~ 봐도, 이건 비프라구 소스네요.~
정말 녹진할 정도로 소스가 질질 새고 있습니다.

 

 

반응형

 

 

동봉되어 온 나무칼로 콰트로지즈를 절반합니다.
비프라구 소스보다는 치즈가 눈에 뜨입니다.
그렇다면, 이 메뉴는 비프라구 소스보다는,,,
여러 가지 치즈 맛으로 먹게 되겠네요.~^^

 

 

치즈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 내가 주문한
클래식 비프라구는 예상대로 비프라구 소스가
아주 충분할 정도로 들어차있습니다.~
난, 소스류를 참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평소 거의 먹지 않는 어니언링을 봅니다.
딱 6개 들어있습니다.
어니언링은 별 맛 아니네요. ㅎㅎㅎ

 

 

두 가지 메뉴를 절반씩 해서 다 먹어봅니다.
왼쪽은 클래식 오른쪽은 콰트로치즈입니다.
잠깐 해체쇼를 해보긴 했는데,,,
HJ점은 거의 딴지 거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니언링과 프렌치프라이입니다.

 

 

물론 이날도 춘향은 어김없이 출석했고,
우리 셋이서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난, 역시나 콰트로치즈는 치즈 과다로 너무 퍽퍽~
3종 신제품 중 단연 베이컨치즈가 1위이고
2위는 비프라구 소스가 풍부한 클래식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