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한솥도시락 치키마요 ]

by Good Morning ^^ 2016. 8. 7.
728x90
반응형

아마도 [ 도시락 ] 메뉴들 중 [ 한솥도시락 ] 은 첨 먹어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예전에 한번 배달 가능성을 타진하기위해 관심을 가져 본 적이 있었긴합니다만, 이집은 포장은 되지만 배달은 전혀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날은 [ 도시락 ] 집들의 대표메뉴격인 [ 치킨마요 : 2,700원 ] 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홈피에 게재된 제품 사진을 보면 문어발 잘라놓은것처럼 생긴 치킨 조각이 제법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과연 2,700원짜리 메뉴가 저렇게 생겼을까요? ㅋㅋ

 

 

[ 한솥도시락 치키마요 ] 입니다. 포장은 완전 단촐합니다. 비닐포장지에 종이컵이 딸랑 한개 들어있습니다. 일회용 숟가락, 포크나 혹은 젓가락 조차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종이컵 위에 일회용 소스등이 저렇게 테이핑되어 있네요. 편하긴 합니다. 펼쳐보니, 덮밥소스, 마요드레싱과 조미김 이렇게 3가지입니다. 그럼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문어발 잘라놓은것처럼 생긴 치킨 조각은 없고 그냥 치킨 쪼가리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소스 표면에 기재되어있는대로 순서대로, 조미김을 가위로 살살 잘라넣고 그 위에 덮밥소스를 짜 넣고 마지막으로 마요드레싱을 넣어주었습니다.

 

 

뭉게질까봐 숟가락이 아닌 젓가락으로 살살 섞어 주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습니다. 한젓가락 떠먹어보니,,, 음,,, 제법 맛나네요. 2,700원짜리 음식치고는 먹을만 합니다. 그런데 한 반쯤 먹고나니 약간 니글거립니다. 그래서 냉장고에서 오이지를 꺼내어 같이 먹어주었더니 괜찮네요 ~ 한끼 간단하게 먹는데 아무런 지장없을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