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Costco 코스트코 [ 불고기 베이크 ]

by Good Morning ^^ 2016. 2. 13.
728x90
반응형

지날때 보면 긴것 같지만, 지나고 보면 일년이란 세월은 정말 짧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 Costco 코스트코 ] 입회비를 낼 때마다 그런 생각이 매번 듭니다. 또 일년이 지나갔구나~ 하고 말이죠 ^^

 

 

이날은 갑자기 Costco 코스트코 [ 불고기 베이크 : 3,700원 ] 가 생각이 났습니다. 물론, 시각이 바로 저녁을 먹음직한 시각이기도 했지만,,, 또 하나 먹고 싶은건 [ 조개스프 ] 였는데,,,

 

  

예전에 비해서 많이 작아진거 아닌가요?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두께랑 길이랑 다 합하면 저거 한 두배 정도는 됐었던것 같은데,,, 아닌가요? 그래서, 여자 둘이 하나가지고 나누어 먹어도 될 만했던것 같은데,,, 이건 정말 딱 1인용이네요 ^^ 이젠 핫도그보다 좀 큰 정도밖에 안되네요 ㅋㅋ

 

 

이건 집에서 만든 [ 단팥죽 ] 인데,,, 팥하고 설탕만 딸랑 들어간건데,,, 엄청나게 맛있네요. 내가 원래 팥으로 만든 음식은 절대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건 두번째로 사먹는 [ Lentil Chips ( 렌틸칩스 ) ] 입니다. 이거도 제법 맛난 제품입니다. 언뜻 보면 뭔 개사료같이 보이긴 하지만 짭쪼름하고 바삭한 칩입니다.

 

 

이건 망고인데,,, 난 망고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망고는 역시 여름에 망고빙수로 먹어야 제맛인것 같네요. 그냥 먹으려니 미끄덩거리고 물렁거리고 달기만하고,,, 또 이 사이에 끼기도 하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