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홍대 [ 초마짬뽕 ] 먹어보니,,,

by Good Morning ^^ 2016. 1. 23.
728x90
반응형

[ 수요미식회 ] 에서 3대 [ 짬뽕 ] 으로 소개되었다는 말을 듣고 언제가 될진 몰라도 한번 먹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ㅋㅋ,,, 다행인지 아닌지는 잘 몰라도, 먼저 냉동식품 형태로 먹어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일단 만나볼 수 있게되었다는 점에서는 무조건 반가웠습니다.

 

 

냉동식품으로는 신세계와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모양입니다. 제품 자체에 아예 SSG.COM 이라고 박혀있습니다. 짬뽕 고수 피코크 [ 홍대 초마 짬뽕 ] 입니다. [ 초마 ] 라는 뜻은 [ 재료를 불에 볶다 ] 라는군요. 송탄 영빈루라고하는 유명한 짬뽕집 3째 아들이 하는 집이라는데, 3대째 짬뽕집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거 한봉에는 620g 짜리 2인분이 들어있습니다. 양으로 따지면 성인 2인분으로 충분한 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리 방법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면과 소스를 각각 해동하고 데운 후, 면에다가 그냥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끝입니다. 보다시피 소스에 정말 여러가지 부재료들이 충분히 들어 있습니다. 일반 1회용 짬뽕라면과는 차원이 완전 다른 제품입니다. 그냥 짬뽕이라고 생각하면 거의 맞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2인분이 아닌 3인분 정도도 가능합니다. 첨 국물을 딱 한수저 떠 먹으면,,, 정말 칼칼하고 진한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먹으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거 살짝쿵 그릇에 담아 내 놓으면 어디서 배달해 온 줄 알겠더라구요 ^^ 맛도 엄청 좋고 면발도 제대로고 비주얼도 완전 끝내줍니다. 이건 정말 강추해도 전혀 문제없을 듯 합니다. 2인분 한봉지에 8,056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