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Tour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

by Good Morning ^^ 2015. 11. 29.
728x90
반응형

지난번 이곳에 한번 구경가보려고 했다가 일정이 빠그러지는 바람에 수포로 돌아갔었지만, 이날은 운이 좋았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날 수 있었는데다가 비까지 지적지적 내려주니,,, 분명 사람들이 덜 몰릴것이다~~ 이런 추정을 기본으로 우린 [ 판교 현대백화점 ] 구경을 떠나기 위해 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이곳을 목적지로 하기까지 이미 이곳을 방문했었던 다른 사람들의 소리를 들어보았는데, 특히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몰리는 바람에 주차하는것부터 장난이 아니다, 음식을 먹으려해도 줄 또한 보통이 아니다, 등등,,, 그래서 우린 좀 이른 시간에 서둘어 입장을 시도했습니다.

 

 

아침 11시 30분쯤 지하주차장에 당도했는데,,, 이미 지하 4층까지는 만차였지만 지하 5층에는 아주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역시나 날씨도 축축하고 비도 오고 하니 사람들의 발걸음이 한 템포씩은 늦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걱정했던것과는 달리 일단 입장은 그리 어렵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

지하1층 식품매장을 들러 이것저것 살펴보니,,,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먹거리들은 종류별로 거의 모든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엄청 넓습니다. 지하 1층에서 점심을 해결하려하다가,,, 식당가인 9층을 스캔해 보기로 했습니다. [ 키친 미타니야 ] 라는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는, 300년 역사의 교토 미노키치 일본 주방장이 직접 운영하는 일본식 우동집을 발견했는데,,, 이곳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 우동정식 : 16,000원 ] 신선한 샐러드, 미타니야 특제 사누끼우동, 새우와 게절야채튀김, 초밥.

 

 

[ 나베우동 : 16,000원 ] 새우튀김, 게맛살, 유부, 시금치, 대파, 계란, 사누끼우동을 넣어서 끓인 냄비우동, 프케모노류.

 

 

[ 새우튀김유부우동 : 11,000원 ] 일본식 유부조림과 새우튀김을 곁들인 사누끼우동, 프케모노류.

 

 

[ 미타니야스시 : 22,000원 ] 잘게 썰어서 초절임된 연근, 대나무죽순, 당근, 박고지가 섞인 초밥 위에 김가루, 지단을 깔고 그 위에 새우, 연어알, 통영산 아나고 구이, 표고버섯등을 얹은 일본 교토식 전통 덮밥형 초밥.

 

 

[ 안심돈까스정식 : 12,000원 ] 안심돈까스, 양배추 샐러드, 감자샐럳,, 밥, 미니우동, 프케모노류.

 

 

백화점 전용인듯한 와이파이가 뜨길래 연결을 했더니, 인터넷을 켜니 자동으로 현대백화점으로 연결되어 버리네요? 한가지 좋은건 차량번호를 넣으니 바로 입차정보와 차량위치까지 나타납니다. 좋으네요~~

 

 

이 집 음식 특징은,,,음,,, 한마디로 완전 깔끔합니다. 맛이 군더더기가 전혀 없고, 잡냄새나 잡스런 맛이 전혀 없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아주 간결합니다. 음식 자체가 지저분하지않고 단촐하면서도 재료 하나하나가 완전 고급집니다. 강추하고 싶습니다 ^^ 점심먹고 나오는데 사람들이 바로 옆에 있는 [ 백미당 ] 이라는 아이스크림집에서 아이스크림을 손에 손에 다들 들고,,,ㅋㅋ,,, 그래서 우리도 한개에 3,500원하는 아이스크림 몇개를 사서 먹었는데,,, 이것도 정말 맛이 좋네요 ^^


12시 좀 넘어서 식당을 나오니,,,헉~~~~~~ 그 새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렸네요. 역시나~~ 식사 시간때에는 아무래도 들어오기 힘들겠습니다. 주차한 곳에 가서 출차를 하려는데,,, 정말 이젠 더 이상 주차할 자리가 없네요. 꽉 찼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일찍 들어오길 정말 잘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