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스위트갈릭세트 Burgerking Sweet Garlic Meal

by Good Morning ^^ 2015. 11. 22.
728x90
반응형

저녁을 분명 제대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음,,, 먹은지 한 3시간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배가 슬슬 고파오는데,,, 어휴~~ 마침 생각나는건 전통적인 전기구이통닭인데,,, 그 시간에 그걸 먹을 수 있는지도 문제지만, 요즘은 전기구이통닭을 파는 곳조차 거의 눈에 띄이질 않아서,,, 찾아보기는 커녕 한숨만 폭폭 쉬다가,,,

 

 

그나마 대체품으로 생각해 낸 것이,,, 요 [ 버거킹 스위트갈릭세트 Burgerking Sweet Garlic Meal ] 입니다. 가격을 보아하니, 크기는 그닥 크질 않을 것 같네요. 잘 밤에 와퍼나 그런 커다란 버거를 먹기는 좀 그렇습니다. 마침 요넘은 먹어본 적이 없는터라 아주 잘 되었습니다.

 

  

알싸하고 달콤한 흑마늘 소스와 더블패티의 만남이라는데,,, 흑마늘을 햄버거랑 같이 먹어본 적이 없어서,,, 그리고 마침 연말이라 그런지 2016년 버거킹 탁상 달력도 주네요 ^^

 

 

자~ 해체해 보았습니다.역시나 버거 크기는 적당하게 자그마 했습니다. 달콤한 흑마늘 소스가 옆으로 질질 새어 나오길래 혀로 살짝 핥아 보았더니,,,음,,, 정말 달콤하면서도 마늘의 향미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이거 생각보다 제법 맛지네요 ^^ 더블 패티라해도 양은 많지 않습니다. 물론, 패티는 와퍼에 들어가는 그런 고기패티는 절대 아닙니다 ㅋㅋ 고기맛은 별로 느껴지지않고, 마치 롯데리아 버거에서 느껴지는 그런 초딩맛이 ㅋㅋ

 

 

거의 매년 받아보는 달력인듯한데, 올해는 쿠폰이 한장 종이로 따로 나왔습니다. 저 10장의 쿠폰을 1월말까지밖에 사용할 수 없다니,,, 뒷면에 보니, 적용안되는 지점이 엄청 많습니다. 적용안되는 집은 왜 일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