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서울칼국수 [ 닭칼국수 ]

by Good Morning ^^ 2015. 11. 26.
728x90
반응형

오랜만이던가? 바깥에 비가 지적지적 오고 난리입니다. 이러면 곤란한데요 ㅋㅋ 이렇게 날이 궂으면 생각나는 음식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다름아닌,,, [ 칼국수 ] 입니다. 원래 면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정말 딱이죠 이런 날씨엔,,, ^^

 

 

그래서 또 전화를 했습니다. 원래 배달이나 포장이 공식적인것은 아니나, 그래도 전화를 해서 부탁했습니다. 받으러 가겠으니 준비 좀 부탁한다고요 ~ 저것이 [ 닭칼국수 : 6,000원 ] 3인분어치입니다.

 

 

분명 전화를 미리 했는데,,, 바빠서 깜빡했다고 하면서 좀 더 담아준 재료들을 보자 기분이 아주 흡족해집니다. 닭고기, 야채, 김치 두종류 그리고 칼국수 3 덩어리 입니다.

 

 

먼저 육수가 좀 많아서 좀 덜어내고 끓이고는, 칼국수에 묻어있는 밀가루를 살짝 씻어내고 넣어주었습니다. 한소큼 끓여내고는 야채와 나머지 재료를 넣고 다시 한번 살짝 끓여냈습니다.

 

 

아주 잘 만들어졌네요 ^^ 백김치와 홍김치를 곁들여 먹기 시작합니다. 이거 오랜만에 먹게되니 감회가 깊네요. 잘해야 년 2~3회 정도 먹을 수 있는 아주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당연히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도 오고 날씨도 칙칙하니 아주 제격이었지요. 이제 다음에 또 언제 먹게될런지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