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오빠닭 ( 오븐에 빠진 닭 ) ]

by Good Morning ^^ 2015. 4. 29.
728x90
반응형

이번에 난생 첨 먹어보는 닭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다는 닭은, 얼마전 [ 굽네치킨 ] 에서 신제품으로 등장한 [ 고추바사삭치킨 ] 으로 알고 있었는데,,,

 

 

아직 [ 고추바사삭치킨 ] 도 먹어보지 못한 마당에, [ 오빠닭 ( 오븐에 빠진 닭 ) ] 이라니요 ^^ 사실 이 닭은 첨 들어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마치 소똥 말려놓은것처럼 생겼네요. 좀 징그럽습니다 ^^ 맛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

 

 

[ 안재현 ] 이라는 신인배우가 광고모델로 나오네요. 난 이 젊은이를 [ 천송이 ] 가 나오는 [ 별그대 ] 에서 첨 봤었습니다. 원래는 [ 베리굿닭 ] 을 먹어보려했는데,,, 아직 출시가 안됐다네요? 홈피에는 출시전이라는 말이 안보입니다. 이런 제길~~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대표 제품이라는 [ 크리스피 베이크 : 15,900원 ] 를 먹기로 했습니다.

 

 

기름에 튀기지않고 오븐에 구웠다는 닭에다가 [ 오빠닭 소스 ] 라는 [ 스위트칠리소스 ] 와 [ 레몬갈릭크림 ] 을 찍어먹으라는건데,,,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자 저 포장 뚜껑은 좌우로 열어젖히자 내용이 들어나는데,,, 자세히 들여다 보니 광고사진하고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구워진 닭 표면이 좀 독특하네요. 맛은,,, 음,,,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맛이 좋네요 ^^  역시 기름없이 구워낸 닭이라 덜 질리고, 그래서 좀 더 많이 먹을 수 있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