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카페베네 커피의 새로운 출발 AIR ROASTING

by Good Morning ^^ 2015. 2. 5.
728x90
반응형

늦은 오후 즈음, 자칫 몸도 마음도 나른할만 시간에, 반가운 이가 따끈따끈하고 쉬원한 맛좋은 커피과 와플을 선물했습니다. 이럴때는 간지러워도 손이 닿지않아 긁기 어려운 등어리를 시원하게 긁어주는듯한 기분이 들어 무척 기분이 좋아집니다 ^^

 

  

어랍쇼~~ 포장 가방 디자인과 색상이 완전 바뀌었네요 ^^ 하늘색이 아주 파란색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슬로건도 바뀌었습니다. 느낌이 참 참신하네요. 커피 뚜껑 색깔도 바뀐거지요?

 

 

[ 카페베네 커피의 새로운 출발 AIR ROASTING ] : Air Roasted Coffee : 100% 뜨거운 대류열을 이용하여 로스팅하는 최신 기술로 더 부드럽고 균일한 커피 맛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 그래서 그런지 [ 카페 모카 라떼 ] 가 예쁘네요 ^^

 

 

가만히 보니,,, 벌써 작년 10월부터 이렇게 바뀐것이군요. 저 컵에 끼워놓은 저것이 무척이나 귀엽습니다. 저게 뭘까요? 딸기가 좋다는 글귀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요?

 

 

아하~~ 이런 이벤트가 시작되었군요 ^^ 저 딸기 컵홀더에 [ 나는 ~~~~~~~ 좋아 ] 고백인증하랍니다 ^^ 그리고 그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여러가지 상품을 준다네요 ~

 

 

이 녀석은 같이 따라 온 달달하고 고소한 와플입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니 정말 딱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