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햄버거같은 샌드위치

by Good Morning ^^ 2014. 10. 6.
728x90
반응형

휴일 저녁을 혼자 먹어야만했습니다. 그냥 그리되었습니다. 먹긴 먹어야겠고,,, 혼자 먹자고 뭘 새로 해 먹기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아무렇게나 먹기는 또 싫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여기 저기 냉장고를 열어서 무엇을 먹을 수 있나부터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샌드위치를 해 먹을 수 있겠더군요. 모두 다 냉장고에서 끄집어 낸 재료들입니다. 빵은 냉동실에 들어 있어서 딱딱했지만, 꺼내놓기만 했는데 불옆에 두면서 일을 했더니 이내 물렁해졌습니다.

 

 

작은 호떡만한 냉동 < 한우스테이크 > 가 있길래 2장 꺼내서 굽고, 계란과 식빵도 거기에 맞추어 준비했습니다. 식빵은 버터를 조금씩 녹여서 살짝 구워냈구요 ^^

 

 

먹다 남은 1회용 케찹과 핫소스를 먼저 살살 뿌려주고, 치즈, 계란, 스테이크 그리고 마지막으로 크래미를 맨 위에 얹고 마지막으로 식빵 뚜껑을 얹었습니다.

 

 

그리고는 마구 냠냠~~~ 보기는 제법 엄청 맛나게 생각되고 게다가 그렇게 보이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사실을 말하자면,,, 음,,, 그리 맛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역시 햄버거든 샌드위치든 토마토같이 수분을 듬뿍 머금은 적당한 식재료가 있거나, 아니면 수분이 많은 소스라도 충분히 들어가 주어야 하겠습니다. 욕심내서 두개를 만들었다가 결국 배불러서 1개밖에 먹지 못했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