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카페베네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

by Good Morning ^^ 2014. 10. 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 카페베네 > 에서 <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 > 를 먹었습니다. 오래전에 먹어보고는 그냥 잊고 지냈었는데,,, 마침 아는 이가 커피를 사준다고 해서, 사주는 김에 요것도 한개 사주라해서 얻어 먹은 것입니다 ^^

 

 

며칠전 아이유와 함께 < 소격동 > 이라는 좀 특이한 곡을 발표한 < 서태지 > 가 < 크리스말로윈 > 이라는 컴백공연을 하는군요 ^^ < 크리스말로윈 > 이 무슨 뜻인가 봤더니,,, < 크리스마스 + 할로윈 > 이라네요... 이 공연을 위해서 엄청난 JBL 스피커를 도입한다는데,,, 가서 보구싶다 ㅡㅡ"

  

 

지난번에는 이거 광고 사진처럼 크림을 빵 위에 이렇게 몽땅 올려서 먹어 보았는데, 이날은 좀 다른 방법으로 먹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좀 지저분하게 보이긴 하겠지만, 크림을 한수저씩 떠서 조각난 빵 위에 한개씩 올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한입한입 먹기는 편하고 좋으네요. 근데 정말 비주얼은 꽝이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