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비비고 군만두

by Good Morning ^^ 2014. 10. 2.
728x90
반응형

얼마전부터 케이블 tvN 을 보다보면 수시로 광고가 등장하는데, 그 중 자꾸 눈에 띄는게 바로 가수 싸이가 등장하는 < 비비고 > 라는 브랜드로 나오는 제품들 입니다. 고추장, 만두류, 떡갈비와 고추장까지, 전통 한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들입니다.

 

 

CJ 제일제당이 진행하고 있는 여러 분야 중, 음식문화 사업의 한 장르로도 생각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한번도 맛보지 못한 브랜드인데,,, 이제 첨으로 < 비비고 군만두 > 를 경헝해 보았습니다. 한국 전통음식을 전세계에 전한다는 취지로 생각할 수 있다면 상당히 고무적이겠군요 ^^

 

 

480g (13개입) * 2봉을 구매하는데,,, 젤 저렴하게 파는 곳이 위메프였고 가격은 7,950원입니다. 그런데 우연히 롯데수퍼에 접속을 해보았더니,,, 멤버스할인을 적용해서 6,980원이 되었습니다. 약 천원 정도가 저렴해 졌습니다.

 

 

만두 크기는 왕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작지도 않습니다. 저만한게 한 봉지에 13개가 들어 있습니다. 왜 하필 13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일단 9개를 꺼내서 해동시킨 다음 먹어 보았습니다. 음,,, 맛있습니다. 뭐,,,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잡냄새도 없고, 다른 군만두와 차별점을 찾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저정도 가격(@268원)이면 사먹을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요건 입가심으로 전자렌지에 튀겨먹은 내가 좋아라하는 1회용 팝콘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