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 크리미페퍼와퍼 } 신제품 출시 ~~

by Good Morning ^^ 2014. 9. 19.
728x90
반응형

올만에 버거킹에서 또 하나의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 크리미페퍼와퍼 } 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건 좀 느끼하고 매콤할것 같아서,,, 내가 좋아할 맛이 아닌가 기대가 되었습니다 ^^

 

 

스페셜 오퍼 한정 메뉴랍니다. 와퍼니까 당연히 와퍼세트가 있겠고, 주니어와퍼와 그 세트도 있겠고, 거기다가 와퍼팩 (#1 : 와퍼+주니어+콜라2+프렌치프라이L : 12,000원,  #2 : 와퍼+주니어+콜라2+프렌치프라이L+스트립킹4조각 : 15,000원) 이 두종류 더 있습니다.

 

  

카톡으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벤트 소식이 날라왔습니다. 늘 하던대로,,, { 크리미페퍼와퍼 : 5,900원 } 단품 구매시 무료로 { 크리미페퍼와퍼세트 : 7,900원 } 로 업그레이드 해준답니다. 그러니까 2,000원 할인이라는 말입니다. 이렇게 무료 업그레이드 받으려면 반드시 저 일련번호 실물들을 모두 다 매장에 보여줘야하니,,, 1개 이상 무료 업그레이드 받으려면 원하는 갯수만큼 스마트폰을 싸가지고 가서 직원에게 모두 다 보여줘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날, 3인분을 구매하면서 딸랑 1개만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했습니다 ㅠㅠ

 

 

직화로 구운 100% 소고기 패티, 훈연향이 짙게 밴 스모크햄, 토마토, 양상추 위에 향긋한 통후추 크림소스가 첨가되어 매콤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 크리미페퍼와퍼 }는 2014년 가을 한정판 와퍼 메뉴랍니다.


 

신제품 { 크리미페퍼와퍼 } 외관은 일반 와퍼와 별반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옆으로 툭 삐져나온 저 스모크햄이 좀 다르게 보일뿐,,, 뚜껑을 열어보니 통후추 크림소스라는데,,, 통후추가 별로 보이지 않네요. 크림소스 자체도 좀 적어 보여 그냥 마요네즈 좀 추가했습니다. 스모크 햄을 들쳐보니,,, 음,,, 소고기 패티는 제법 멋지게 구워져 있습니다.

먹어보니,,, 음,,, 딱 느껴지는 맛이,,, 불냄새와 향이 아주 맛있게 느껴지는 패티,,, 이외에는 별로 느껴지는 별다는 맛은 없습니다. 패티 하나는 정말 아주 맛있습니다.

 

요건 { 갈릭스테이크버거 : 6,000원 } 단품입니다. L 은 방금 나온 신제품을 마다하고, 1년전 신제품이었던 요것도 아직 경험해보지 않았다고 하면서 이게 더 맛있을거 같다고 이걸 먹겠다고 합니다. 하갸 나도 이거 나왔을때 바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두툼한 스테이크에 진한 BBQ 소스가 듬뿍 올라가있던,,, 얼마전인가 했더니,,,벌써 1년도 훨씬 넘은 제품이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