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코스트코 { 인디안치킨커리 } { 플랫브레드 }

by Good Morning ^^ 2014. 1.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점심으로 코스트코에서 파는 { 인디안치킨커리 : 11,990원 } 와 { 플랫브레드 : 7,990원 } 를 먹게되었습니다. 이 두가지 제품들은 모두 첨 먹어보게되는 것들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까요?

 

 

어쨌든 생긴거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왼쪽에는 보슬보슬 커리냄새가 나는 밥이 볶여있고, 오른쪽에는 풍부한 소스에 풍부한 닭고기 순살이 껍데기 하나 없이 담겨 있습니다.

 

 

국산쌀을 스위트크림버터와 탄두리씨즈닝믹스로 볶은 밥이랍니다. 약간의 파슬리가 뿌려져 있습니다.

 

 

국산닭에 레드커리소스와 토마토페이스트 그리고 휘핑크림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최소한의 국물은 필요하니,,, 시원~한 물김치와 함께 먹습니다 ^^

 

 

원래 내가 커리를 좋아하지 않던 인간인데,,, 요즘 아주 가끔 본의아니게 몇몇 커리를 먹게 되는데,,, 내가 생각하던 그 커리 맛이 아닙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내가 싫어하던 커리 맛은 아마도 예전의 { 카레 } 라고 불리워졌던, 말하자면 { 일본식 카레 } 가 아녔던가 싶습니다.

 

 

요건 { 플랫브레드 } 라는 첨 먹어보는 음식인데,,, 먹어보니,,, 음,,, 뭐랄까,,, { 새끼 피자 }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말처럼 빵이라하기에는 좀 그렇고,,, 맛이나 음식 내용이 딱~ 피자입니다 좀 작은 피자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