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저녁이라니 먹긴 먹는다만...

by Good Morning ^^ 2013. 4. 22.
728x90
반응형

 

난 별로 좋아하지 않는 { 족발  } 오늘 저녁이라니,,, 먹긴 먹는다만,,, 배는 부른것 같은데,,, 으째 기분이 마냥 좋지만은 않으니,,, 족발치고 맛이 없는것도 아닌데,,, 냄새도 전혀 나지않고 말이야,,,

 

 

내가 워낙 족발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먹긴 먹었다만,,, 저녁을 먹은건지 아님 족발을 먹은건지,,,

 

 

떡볶이도 같이 먹었는데,,, 내가 워낙 떡볶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그런데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튀김은 별로 맛대가리가 없고,,, 오히려 떡이 더 먹을만 하더라는,,, 담부터 여기서 튀김은 절대 먹지 않은거임. 담번에는 오뎅을 꼭 먹어봐야 할텐데,,,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