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4주완성! 어쿠스틱 기타교본 주문

by Good Morning ^^ 2011. 9. 18.
728x90
반응형


삼호뮤직에서 나온 < 4주완성! 어쿠스틱 기타 > 라는 기타 초보 입문용 서적을 YES24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도서 가격은 \9,000 으로서 여기가 제일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과연 4주에 완성을 볼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죠^^



기타의 "기" 자도 모르는 Jane이 공부할 책이니만큼 한참이나 뒤져본 뒤 구입 결정한 것이지만, 요즘 대세는 삼호뮤직(삼호ETM;Enjoy The Music, http://www.samhomusic.com) 인가 봅니다. 우연히 눈에 들어왔던 서적들이 모두 이곳에서 출판된 것이네요. ( 사실 "기타교본1, 2" 이 두권도 함께 구매하려고 했는데,,, 한꺼번에 많은 책을 보면 부담스러울까봐,,, 그냥 이것 부터 구매한 것입니다. )




막상, 주문을 넣고 결재하려니 \10,000 이상 되면 배송료 \2,000 을 받지 않는다는 말에,,, 구매 총액이 \11,000 을 넘지만 않는다면 굳이 \2,000 배송료를 물 필요가 없다는 생각에, 대충 관련 서적이라고 판단되는 서적들을 검색한 후 추가 서적의 가격이 \2,000 을 넘지 않는 서적이 있나 보니,,,ㅋㅋㅋㅋ,,,, 거의 없습니다. 하나 발견은 했는데,,, " 기타 코드집 " 이라고,,, 하필 절판된 서적이네요. 하는 수 없이 " 오 필승 최신곡 킹왕짱 7 " 이라는 \1,940 짜리 노래책을 추가로 구입하여 \60 절약과 동시에 어쨌든 노래책 한개 더 덤으로 받은 셈입니다. ^^



이 책들이 그 책들인데,,, 우측 <오 필승 최신곡 킹왕짱 > 이라는 건 노래책하고는 좀 다르네요 ^^ 겉 표지 X라 유치뽕짝이네요.



내용을 봐도 진짜 웃깁니다. 천몇백원밖에 안하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