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기타 등등...

by Good Morning ^^ 2009. 11. 21.
728x90
반응형



이건 건물 관리 아줌마분들이 직접 만들었다는... 호박죽입니다. 먹어보니 대따 큰 콩들을 무지 많이 넣었습니다. 그냥 먹었습니다. 배도 고픈김에...



점심때 Y가 먹은 << 진국설렁탕 >> 집 < 돌솥비빔밥 : \5,000 > 입니다. 사실보다 좀 더 맛있게 사진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바닥에 밥이 좀 탔다는군요. 분명 가지고 왔을땐 계란 노른자가 안익은 상태였는데... 몇번 왔다갔다하다보니... 계란 노른자가 거의 완숙이 되었더군요...^^



요건 나머지 3인이 먹은 < 칼국수 : \4,000 > 입니다. 뭐 먹을만 합니다. 배불렀습니다.



이 곳엔 2 곳의 김치가 한데 어울려 있습니다. 우상단은 Y's mom 그리고 나머진 P 시골집 김치들입니다. 좌하단 거의 익지 않은 무김치는 내가 특별히 좋아하는 상태이므로 거의 내가 다 먹었습니다.



저녁으로는 Jane의 요청에 따라 << 네네치킨 >> < 순살 반반 > 을 먹습니다. 얼라리~~ 모델이 바뀌었군요. 이번엔 겨운 티아라입니다. 저기 내가 귀여워라하는 지연과 효민의 모습도 보입니다.



해피 주니어란 소책자도 주긴 했지만... 무치는 비용이 \1,000 이라고???????????? 원래 그랬었나? 결국 \17,000 이라는 거금을 주고 먹었다는...ㅠㅠ



뭐랄까....음.... 양은 그닥 많지는 않았지만... 처음 한 입 먹었을때는 ...정말... 정말...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