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Pet

애견 세이프 폴딩 논슬립 페스룸 폴더블 욕조

by Good Morning ^^ 2023. 7. 1.
728x90
반응형

어느 날 Jane으로부터 톡으로 사진 한 장이
전송되어 왔습니다. 엥???
뭐지? 이런 걸 사달라는 건가?
밑도 끝도 없이 뭐여 이건~

 

 

하는 순간,,, ㅎㅎ
바로 설명이 달립니다. ㅋㅋ
다름 아닌, 춘향이 목욕통이랍니다. 참 내~~
이젠 하다 하다 욕조까지 사 보내네~^^

 

 

애견 세이프 폴딩 논슬립 페스룸 폴더블 욕조
그러니까,,, 접었다 폈다 하는 슬림형
간이 플라스틱 목욕 욕조로군요.~ ㅎㅎ
개로 태어나서 이 정도면 정말 호사 아닌가요?
뭔~ 밥상처럼 생겼습니다 그려~

 

 

박스 크기는 폭이 한 50cm, 높이는 한 70cm
언뜻 보았을 때에는 스머프 브랜드인 줄~
PETHROOM ( https://pethroom.com )
아마도 'PET'와 'BATHROOM'의 합성어인 듯.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유기동물의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해
사업을 한다고 하는 좋은 회사인 듯합니다.

 

 

대략 시장 가격이 48,900원짜리입니다.
그냥 물건만 보면 뭐에 쓰는 물건인지,,,
욕조 테두리도 논슬립이라고 합니다.
여하튼,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욕조 바닥에 저 베수 마개는
온도 변화 감지 기능이 있어서 37℃ 기준하여,
너무 온도가 올라가면 색상이 옅어진답니다.
그러니, 파란색이 살짝 옅어지는 정도에서
목욕을 시키면 적당하다고 하네요.~

 

 

요즘 인터넷에서 돌아다니고 있는
1억 원짜리 개 로봇처럼 생기기도 했네요.~
욕조를 펴지 않을 때는 침대에서 사용하는
작은 책상 같기도 합니다. ㅎㅎ

 

 

다리는 본체에 나사로 고정이 되어있고,
다리와 욕조를 다 펴고 나면
다리가 욕조 하단에 걸려서
목용 도중 함부로 접혀지는 일은 없겠네요.~

 

 

욕조를 펼 때는 쉬운데,,, 접을 때가 문제네요.
그냥 뒤집에서 아무렇게나 눌러서 접으면
저렇게 엉망이 되면서 잘 접혀지지 않습니다.
설명서에는, 한쪽을 눌러 접고 나서
나머지 반대편을 눌러서 접으라고는 하는데,,,
그렇게 말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욕조의 접히고 펴지는 저 부분이 
다른 부분보다 재질이 얇습니다.
수없이 접고 펴는 사이에 아무래도 균열이,,,
내구성이 얼마나 좋을지는 사용해 봐야 알겠죠.

 

 

한 장짜리 제품 설명서입니다.

 

 

애견 세이프 폴딩 논슬립 페스룸 폴더블 욕조
처음에는 수입된 외국 제품인 줄 알았는데,
그냥 순수 한국 기업인 모양입니다.
홈페이지나 모든 문서들이 영한 대조네요.^^
욕조의 최대 하중이 왜 00kg인지,,,
상세페이지에는 ~12kg이라 되어있더만,,,

 

 

제품 박스에는 온통 영어 표기뿐입니다.
아~ 단 한 문구는 한글이네요.
'세이프 폴딩 욕조'
페스룸은 브랜드명이고
회사명은 BMSMILE입니다.

 

 

춘향이가 처음 보는 욕조라서 낯선 모양입니다.
살짝 뛰쳐나오려 하기는 한데, 심하지는 않네요.
이제 몇 번만 더 사용하면,
안전하고 편안하다는 걸 알게 되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