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위잇 딜라이트, 추억의 장조림 계란 비빔밥 맛은?

by Good Morning ^^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메뉴 제목에 그냥 혹~했습니다.
사실, 난 장조림 계란 비빔밥이라는 메뉴에,
'추억'이라고 할 만한 뭔가가 없습니다.
만약 있다면,,,
어떤 내용의 '추억'이 있을 수 있는 건가요?

 

 

뭔~ 보리 고개랑 유사한 건가? 싶네요?
여하튼, 메뉴명이 좀 낚시성이었나 봅니다.
받고 보니,,,
전혀 추억 돋는 따위와는 아무런 상관이,,, ㅎㅎ

 

 

살짝 ㄸ 냄새나는 일회용 시골식 된장국과
역시나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 50g에다가,
스크램블드에그가 잔뜩 들어있는
추억의 장조림 계란 비빔밥이랍니다.~

 

 

포장 비닐을 딱~ 뜯자마자 기함을 했습니다.
이게 뭐지?
뭘 담다가 만듯한, 뭘 찔끔 던지다 만듯한,
아래 부분 밥에는 뭔 간장을 뿌리다 만듯한,,,

 

 

반응형

 

 

분명, 장조림도 계란도 비빔밥도 보이긴 합니다만,,,
어째, 속은듯한, 당한듯한, 그리고 버려진듯한,,, ㅋㅋ
잔말 말고 일단 섞어나 보아야겠네요.
이것이 진정 추억의 장조림 계란 비빔밥이란 말인가?

 

 

그나마, 이런 상황에서도 맛있게 먹어는 보려고,
짓눌리지 않게 젓가락으로 잘 섞어 보았습니다.
스크램블드 에그, 장조림과 액상 마아가린이
주 재료인가 봅니다.

 

 

옆에서 보고 있던 직원 1인이,
내 메뉴가 안쓰러웠던지,,,
아삭 야채 비빔 만두 2개를 건네줍니다. ㅎㅎ
주는 거니 먹고 봅니다.^^

 

 

장조림도 소고기가 아닌 돼지고기네요?
돼지고기도 장조림으로 먹는지 첨 알았습니다.
열나게 잘 섞어서 먹어 보니,
나름 간도 맞고 먹을만한 초딩 비빔밥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