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BBQ 비비큐 갈릭3총사 소이갈릭스 ]

by Good Morning ^^ 2015. 8. 29.
728x90
반응형

며칠 전 먹은 [ BBQ 비비큐 화끈한 레드핫갈릭스 치킨 ] 이 당시 너무 맛있어서,,, 그 맛이 또 생각나서,,, 다시 한번 같은 메뉴를 먹으려 하다가,,, 이번에는 살짝 방향을 틀어서 그 갈릭3총사 중 2번째 타자로 [ 소이갈릭스 ] 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소이 ] 하면 짠 맛일텐데,,, 음,,, 과연 짠 맛의 닭은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매운맛, 달콤한맛 등은 여기저기서 어렵지않게 많이 접해 보았지만,,,음,,, 짠맛이라,,, 과연 어떨지 ~~

 

 

지난번 [ 레드핫갈릭스 : 19,900원 ] 보다는 1,000원이 싸네요. 그렇다면 고추값이 1,000원 정도 되나보죠? ㅋㅋ [ 허니갈릭스 ] 를 선택하려했다가 넘 달칠것 같아서,,, 이번엔 [ 소이갈릭스 ] 를 선택했는데,,,

 

 

박스를 딱 열어서 한개를 딱 먹었는데,,, 음,,, 역시 잘 선택했다고 느낌이 퐉 오긴 왔는데,,, 두덩어리,,, 그리고 세덩어리째 먹는데,,, 아~~ 좀 짜다~~~~ 하하하하~~~ 먹는 내내 닭 살이 남다르게 고급진건 예전 것과 똑 같긴한데,,, 좀,,, 짭니다. 그래서 많이 먹기가 좀 그러네요... 이건 딱 두 덩어리만 먹으면 좋습니다. 짠 닭은 많이 먹을 수 없어서 좀 그러네요 ^^ 밥반찬도 아니고 ㅋㅋ

 

 

요건 우짜다가 디저트로 먹게 된 [ 베스킨라빈스31 - 망고아일랜드 ] 라는 메뉴인데,,, 첨 봅니다 요따구로 생긴거 ㅋㅋ 조각마다 맛이 모두 달라서, 한번에 알폰소망고,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를 맛볼 수 있는 어여쁜 아이스크림입니다. 근데,,, 이번엔 너무 달다 달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