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까사미아 루미앤 니콜 스탠드

by Good Morning ^^ 2015. 4. 21.
728x90
반응형

살짝 뒤늦은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내가 원래 스탠드를 좋아하는 편인데,,, 아주 오래전 [ 겨울연가 스탠드 ] 도 그랬고, 조금 오래전 [ 인테홀릭 스탠드 ] 도 그랬습니다. 스탠드를 자주 구입하는 편은 아니지만, 구매할 때마다 한 1년은 켜놓고 좋아라하면서 유치하게 폼잡고 그러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아마도 그런 내 모습을 봤던 모냥이지요 ㅋㅋ ^^

 

 

예전것에 비해서 좀 여성스러운 모습을 한 [ 사미아 루미앤 니콜 스탠드 Casamia Lumi-N Nicole Stand LMD-1201 ] 입니다. 동글동글하고 하얀 녀석인데,,, [ 인테홀릭 ] 이랑 붙혀놓으니 두 녀석이 마치 교감을 하고 있는 듯 보이네요 ^^

 

 

포장은 이렇습니다. 관절이 3군데인데, 아주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느낌이 꼭 [ PIXAR ] 트레이드 마크처럼 생겼습니다. 아주 앙증맞네요 생긴게...

 

 

제품 스펙입니다. 까사미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도 이 제품이 검색이 되지는 않습니다. 단종된 모델인가도 싶은데,,, 램프는 백열램프는 40W이하 그리고 삼파장램프는 13W이하를 사용하라네요 ^^

 

 

요건 지난 주말 예약할때 생일이라고 했더니 힐튼에서 준 케잌입니다. 이것도 제법 맛이 쏠쏠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