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분당 서현동 중식당 [ 취홍 ]

by Good Morning ^^ 2015. 4. 12.
728x90
반응형

지난 2월달 분당 백현동 일식당 [ 긴자 ] 에 이어 이날은 서현동에 있는 중식당 [ 취홍 ] 입니다. 긴자는 예전부터 몇번 다녀봤었지만 이번 [ 취홍 ] 은 첨입니다. 이 두 식당은 모두 [ 신화푸드그룹 ( http://www.shinhwaifood.co.kr ) ] 이라는 곳에서 담고있는 브랜드들 입니다.

 

 

건물에 [ 서현궁 ] 이라는 불고기집도 있습니다. [ 취홍 ] 은 4층에 있습니다. 들어갈때는 이렇게 어둡지 않았는데 다 먹고 나오니 등이 저렇게 다 켜져 있습니다. 훨씬 멋지네요 ^^ 건물 입구에 도착하면 주차요원들이 많습니다. 바로 발렛파킹(비용 1,000원)을 하는게 좋습니다. 드나드는 차가 엄청나네요. 토욜 저녁시간대라 그런가?

 

 

4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취홍이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운치있는 작은 구름다리가 하나 있는데 여길 넘어가면 비로서 테이블이 즐비한 식당 내부로 들어서게 됩니다. 수욜날 예약했는데,,, 예약 당시 이미 방은 예약이 꽉 찼었다는 ㅠㅠ 이날 중식당을 찾은 이유는 아버지께서 중식을 좋아하시기 때문이었습니다.

 

 

 

 

중국식 오이피클과 튀긴땅콩 그리고 역시 짜사이가 먼저 나옵니다. 여기 3총사들 제법 맛이 좋군요. 주차하느라 살짝 실랑이를 벌였더니 기분이 쪼금 찜찜했었는데,,, 역시 먹을것을 입에 넣기 시작하니 금방 원상복구가 되는군요 ^^ 코스요리를 먹으려 했었는데,,, 다들 반대네요. 그래서 그냥 단품 요리를 먹기로 합니다.

 

 

중새우(대) : 48,000 ] 새우가 제법 큽니다. 살도 아주 통통하구요. 맛 또한 최고입니다. 새우가 아마도 15개였던것으로 기억됩니다.

 

 

 [ 탕수육(소) : 20,000원 ] 탕수육도 냄새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습니다. 거의 찹쌀탕수육에 가까웠습니다. 소스가 흥건하지않고 살짝 달콤한 스타일이네요. 이것도 맛이 참 좋네요 ^^

 

 

해물잡탕밥 : 14,000원 ] 일반 짱깨집에서 먹던 그런 잡탕밥과는 생김새와 맛이 많이 다릅니다. 녹말소스가 거의 없습니다.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이 완전 간결하고 깔끔합니다. 육고기를 전혀 사용하지않고 식용유로만 볶았다고해서 엄마를 위해서 주문한 음식입니다. 저 국물은 별로였구요. 근데 잡탕밥이 맛이 지나치게 깔끔해서,,, 다른 사람들은 다 좋다는데,,,ㅋㅋ

 

 

[ 해물누룽지탕(대) : 50,000원 ] 이집은 식탁에 큰 사기그릇에 먼저 누룽지 넣고 그 다음 뜨거운 소스를 화~악~ 부어 넣어서 촤~악~ 소리나게 하는 그런 행위는 하지 않네요? 섭섭합니다. 그냥 어디서 다 부어서 만들어와서 개인접시에 이미 다 나누어서 한그릇씩 나누어 줍니다. 그리고 남은 것은 저렇게 스테인리스 볼에 담아주고 갑니다. 맛은 참 좋습니다.

 

 

[ 짬뽕 : 8,000원, 짜장 : 7,000원 ] 마지막으로 식사를 빼놓지않고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맛은 놓치지 않는군요. 이날 먹었던 메뉴 중 맛으로 실패한 메뉴가 하나도 없습니다.

 

 

디저트로 저렇게 생긴걸 사람 수대로 주었습니다. 먹어보니,,, 그냥 작은 빵(?) 이네요. 작은 찹쌀도너츠인줄 알았었는데 아니었습니다. 저 콜라는 음식먹다가 추가로 먹은 거구요 ^^ 일욜 점심이 제일 손님이 많고 오히려 일욜 저녁때가 비교적 한산하답니다. 블로그 글들처럼 상견례하려면 반드시 방을 잡아야 하겠습니다. 실내가 좀 시끄럽긴 하네요.

 

 

매장명 : 취홍
영업시간 : AM 11:30 ~ PM 10:00
종업원수 : 25명
전화번호 : 031-708-1960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안골로 24 (서현동 195-2) 4층
교통안내 : 분당선 서현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1.1km)
버스 (15, 101, 119, 2, 2-1, 303, 33-1, 370, 51, 521, 522, 72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