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도미노 올스타팩 피자 Domino All Star Pack Pizza

by Good Morning ^^ 2014. 5. 1.
728x90
반응형

원래는 신제품 { 피자헛 스포츠박스 } 를 먹어볼까 했었습니다. 그런데,,, 피자헛 박스 스페셜 중 한가지를 지난번에 이미 먹어본 터라,,, 옆에서 슬쩍 알려준 도미노 신제품 얘기 한 마디에,,, 이번에는  좀 다른 메뉴를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불쑥 들었던 것입니다.



바로 요넘입니다. 피자가 들어있는 1층 박스 깊이가 무지 깊게 그려져 있군요 ^^ 어쨌든지간에 요거 한번 먹어보고 싶었었는데,,, 피자를 제외한 나머지 부메뉴들은 지난번에 다 먹어본터라,,, 사실 저걸 또 먹는다는건 브라질을 가게되지 못한다면 별 의미가 없기는 했습니다.



그래서 도미노 올스타팩 피자 Domino All Star Pack Pizza 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지요. 요 메뉴는 도미노 스테디셀러 피자 5종 중 2개를 선택해서 팩을 꾸밀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부메뉴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 치킨반마리 : 통째로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쫄깃! }, { 웨지감자 : 고소하고 담백 }, {코코넛크로켓 : 바삭한 크로켓과 부드러운 코코넛무스의 조화 } 그리고 { 시크릿스틱 : 바삭한 치킨 & 쫄깃한 치즈, 두 가지 맛을 한번에! } 입니다.



피자는 광고 사진에 나온 { 포테이토 } 와 { 슈퍼디럭스 } 가 맛있어 보이길래 그걸 선택했습니다. 포장이 아주 그럴싸합니다. 피자가 두판이라 피자가 들어있는 부분은 위로 툭 튀어나와 있습니다. 피자 크기는 코카콜라 1.25L 만 합니다 ^^



전체적인 모냥새는 사실 피자헛이 쬠 더 낫습니다. 물건을 받고 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피자가 좀 큽니다. 이건 3잉용이 아니라 4~5인용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근데 부메뉴가 피자헛에 비해서,,, 우씨~~~~~



치킨 겉이 전혀 바삭하지도 않고, 생각했던것 보다 비리비리 합니다. 그리고 웨지감자는 썰고 남은 감자로 만들었는지 너무 찌질합니다. 크기도 너무 작고요. 피자헛 부메뉴와 비교하면,,, 음,,, 



전체적으로 보면 넘 썰렁합니다. 물론, 지점마다 개념 차이가 있을법한데,,, 요 지점은 좀 더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어짜피 내 입맛에는 도미노피자가 잘 맞지 않았긴 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54,900원이라는 건 좀 너무합니다. 물론, 할인해서 35,900원이라지만,,, 그래도 석연찮은 마음은 가시지가 않습니다. 내가 너무 욕심만 많은건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