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 LOVE PACK } 에 스스로를 낚다 ~

by Good Morning ^^ 2014. 2. 17.
728x90
반응형

얼마전부터 버거킹이 정말 좀 이상합니다. 며칠이 멀다하고 요렇게 저렇게 그렇게 이벤트성 마케팅이 줄을 서고 있으니 말입니다. { 필리치즈와퍼 } 관련 이벤트한지가 며칠밖에 안되었는데,,, 또 이벤트를 하네요 ^^ 나야 이벤트하면 좋기만 할 따름이지만,,, 음,,, 너무 자주 하는거 아닌가요?

 

 

이번 이벤트는 { LOVE PACK : 와퍼주니어 + 불고기버거 + 치즈웨지 + 콜라 2잔 } 이라는 명칭의 이벤트네요. 가만히 보니 내가 며칠 전에 구매했던 바로 { 스마트팩 : http://good-morning-pharm.tistory.com/4286 } 이랑 거의 99% 똑같습니다. 단, { 스마트팩 } 에서는 그냥 { 웨지감자 } 였고, 이번 { LOVE PACK } 에서는 { 치즈웨지 } 라네요^^ 결론적으로, 200원어치 치즈를 뿌렸다???? 과연,,,

 

 

이렇게 보면 { 스마트팩 } 하고 완전 똑같습니다^^ Jane과 함께 먹기위해 반으로 잘랐습니다.

 

 

자~ { 웨지감자 } 와 { 치즈웨지 } 와의 차이를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짜잔 ~~~~  헐 ~~~~ 정말 기가 막힙니다 ^^ 정말 딱 200원어치 치즈를 마구 마구 뿌려 주었네요 ㅋㅋ

 

 

왼쪽이 { 와퍼주니어 } 이고 오른쪽이 { 불고기버거 } 입니다. 이젠 하도 봐서 거의 외울 수 있겠죠 그죠 ? ㅋㅋ 가장 쉽고 크게 차이나는 건, { 와퍼주니어 } 에는 토마토 조각이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맛에서는 소스때문에 두 제품이 차이가 납니다. 더 길게 설명하면 공산당될까봐 그만 할랍니다 ^^

 

 

요건 코스트코에서 사와서 디저트로 먹은 { 사과파이 } 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