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히어로 신제품 { 슈퍼갈릭 }

by Good Morning ^^ 2013. 12. 21.
728x90
반응형

이번에 또 버거킹 Burger King 에서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가뜩이나 버거킹 빠 수준 정도 되는데, 요즘은 신제품이 자주 등장해서 아주 즐거워 죽겠네요 ^*^

 

 

버거킹 히어로 신제품 { 슈퍼갈릭 } 세트입니다. 푸짐한 와우 패티 2장과 은은한 향, 바삭바삭 씹는 재미가 있는 갈릭칩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 슈퍼불고기 } 랑 { 몬스터베이비 } 와 함께 세트 메뉴가 하루 종일 3,900원이라는데,,, 안 먹어볼 수 없죠 ^^

 

 

그런데,,, 히어로 세트는 사실 일반 버거 세트만큼 양이 많지않기 때문에 요거 한 세트로는 살짝 모자랄 수 있기때문에 신라면 컵 하나를 추가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 아마 이 정도면 한끼 식사로 딱일것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저 일회용 케첩 가로 길이만 합니다. 와퍼주니어버거 정도 크기인가요? 감자칩이야 늘 맛있게 먹고 있구요. 근데, 언제부터 일회용 케첩이 오뚜기로 바뀌었나요?

 

 

오늘은 코카콜라 컵이 정말 예쁩니다. 크리스마스 특집 디자인으로 바뀌었네요. 저 빨강색이 정말 코카콜라랑 딱 어울리네요. 추운데도 정말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겨울에도 역시 코카콜라네요 ^^

 

 

패티 2장 맞구요, 습관대로,,, 또 벌려 보았습니다. 양상치 조금하고, 갈릭칩이 들어있긴 한데,,, 바삭바삭 씹힐 정도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저 가격에 바랄 정도는 아니긴 하죠^^ 근데,,, 고기나 좀 제대로 잘 구워주면 좋겠습니다. 패티 각 한면만 저 정도 구워져 있습니다. 보기로 따진다면,,, 앞뒤로 그릴 자국나게 좀 잘 구워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