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핏플랍 fitflop 폴라 스니커_썬플라워 Polar Sneaker_Sunflower

by Good Morning ^^ 2013. 11. 30.
728x90
반응형

{ 핏플랍 fitflop 폴라 스니커_썬플라워 Polar Sneaker_Sunflower } 은 그냥 스쳐 지나가다가 언뜻 봤는데,,, 첨에는 저 발칙하게 튀어대는 노랑 색상때문에 눈길이 갔었습니다.

 

 

역시 핏플랍 fitflop 은 저렇게 신고 살짝 공중부양해야 제 멋이나나 봅니다. 지난번 { 핏플랍 Fitflop Chada Hibiscus UK4(235~240) 차다 히비스커스 } 경우에도 저런 공중부양때문에 스스로를 낚았었는데,,, ㅋㅋ 구매 후에 알게된 것이지만, 저 털은 뽀샵인가 봅니다. 저렇게 털이 풍성하지 않아서 살짝 실망은 됐습니다.

 

     

그냥 저 { 세이브힐즈 http://www.saveheels.com } 로 로그인해 들어가면 309,000원 판매가격을 10% 할인해서 278,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저런 이벤트도 하는군요.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특별 기프트로 부츠, 스니커즈, 아메리백등 행운의 선물을 준다네요 ^^

  

 

원산지는 영국이며, 천영양가죽이고, 컬러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숨은굽 4Cm 가 포함되어 있다고 되어있네요 ^^ 제대로 된건지 함 보겠습니다 ㅋㅋ

 

 

그러던 중 저런 메일을 받았습니다. 전시 & B급 상품을 최고 62%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는 내용입니다. B급 상품 불량 예시가 나와 있습니다. 사실 저런 정도라면 잘만 고르면 횡재할 수도,,, ㅋㅋ

 

 

세이브힐스 프라이빗 라운지 Save Heels Private Lounge 로 로그인했습니다. 그랬더니, 가격이 뚝 떨어져서 216,300원입니다. 그러니까, 원래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이네요.

 

  

Detail 에는 보다시피 거의 노랑색으로 나옵니다. 털도 많이 달려있고 정말 예쁘게 생겼다고 생각했습니다. 단지, 색상이 너무 노랑이라 넘 튀지않을까,,, 그랬습니다.

 

 

박스가 도착했는데,,, 에이 ~~~~ 박스가 찌그러져있습니다. 저 위에다 무거운걸 올려 놓았나봅니다. 그래도 다행히 제품상자는 멀쩡합니다. 핏플랍 fitflop 은 항상 박스가 저렇게 생겼네요 ~

 

 

 

이렇게 생겼네요. 헐~~ 색상이 노랑색이 아닙니다. 말로는 Sunflower 라고 되어있는데,,, 이게 해바라기 색상인가요? 신은 예쁜데,,, 색상이 기대한 색상이 아니네요. 살짝 아쉽습니다.

 

 

뒷바닥은 참 맘에 쏙 듭니다. 저 글씨체하고 색상하고 아주 잘 어울립니다 ^^

 

 

막 꺼내서 막 신어보았습니다. 엄청 따뜻한 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