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돌체구스토 신제품 { 룽고 인텐소 }

by Good Morning ^^ 2013. 10. 29.
728x90
반응형

지난 10월 초, 이메일로 { 돌체구스토 신제품 룽고 인텐소 } 체험단 모집에 대한 내용을 접하고 잽싸게 신청한 결과, 다행스럽게도 { 온라인 B팀 } 에 선정되었습니다.

 

 

수년전 돌체구스토를 구매한 이후, 틈만 나면 저 맛진 커피 캡슐들을 구매하여 맛보기를 게을리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얼마전 뜨거웠던 여름에는 { 아이스 카푸치노 http://good-morning-pharm.tistory.com/4160 } 에 대하여 포스팅하는 것도 잊지 않았었습니다^^

 

 

온라인 100명 중에 선택되었다는 작은 기쁨도 기쁨이었지만, 새로운 신제품 커피 캡술이 등장할때 마다 그 맛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때문에 설레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왜냐면, 돌체구스토가 처음 소개될 당시에는 커피 캡슐의 종류도 너무 한정적이었고 또한, 판매처도 너무 제한적이었기 때문에 다양한 커피 캡슐 구매 자체가 쉽지 않았었기 때문입니다.

 

 

체험단 미션기간은 십여일 남짓, 사실 체험 캡슐을 접수받고 남은 기간을 따져보면 십일이 채 안됩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입니다. B팀의 체험 내용은 자유 리뷰이므로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번에 체험하게 될 { 룽고 인텐소 }는 기존의 룽고라인 [ 룽고 - 룽고 디카페인 ] 에 더해져서 최종 3종의 룽고 라인 형태를 갖추게 된 것이고, 다른 캡슐들과 동일하게 16개들이 한 박스에 9,900원입니다.

 

 

보다시피 체험 캡슐은 깔끔하고 청아한 박스에 단촐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 룽고 인텐소 } 16개들이 한박스가 고스란히 넣어져 있습니다.

 

 

실제 제품 개봉은 좀 늦은 시간에 이루어 졌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네요 ㅠㅠ... 그래도 캡슐 상부의 짙고 선명한 고동색은 무지 선명하군요 ㅋㅋ

 

 

궁금한 마음을 좀 억누르고 캡슐을 돌체구스토에 충진시키고 재빨리 컵을 갖다 댑니다. 캡슐에서 { 룽고 인텐소 } 가 흘러 내리는 순간,,, 바로 코 속으로 그 진한 향내가 깊숙히 쳐들어 옵니다.

 

첫 느낌은 ?

 

" 와~ 냄새 죽이는데~  진~~하다 진해 ~~ "

 

 

급한대로 일단 두잔을 내렸습니다. 너무 급한 나머지 예쁜 컵도, 또 투명한 컵도 찾아 볼 겨를도 없이 그냥 아무 컵이나 가져다 댔고, 그 향과 맛에 듬뿍 취해 버렸습니다 ^^

 

" 우와~~ 정말 죽이는데 ~~ "

 

그윽한 내음으로 일단 한번 죽이고, 다음으로는 그 진한 맛으로 두번 죽여주었습니다 ^^

 

본 내용은 돌체구스토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 룽고 인텐소 } 체험단 제품을 무상으로 지급받아 체험한 내용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