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인델리 매콤한맛 빈달루 커리

by Good Morning ^^ 2013. 5.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Jane이 { 인델리 매콤한맛 빈달루 소프트 분말커리 } 를 사용해서 손수 만들어 준 일명,,, { 시금치 고구마 커리 } 를 먹었습니다. 일단, 내가 제일 싫어하는 커리의 고유 색상인 그 노랑색이 안보여서 거부감이 좀 덜했습니다. 커리 냄새도 훨씬 안나네요 ^^

 

 

평소 노랑색의, 고기 덩어리나 감자가 들어있는 커리는 먹지는 않았어도 보기는 많이 봐 왔지만, 이렇게 토마토 케첩처럼 빨강색의, 시금치랑 고구마가 들어있는 커리는 또 첨이네요... 맛이 있을랑가 모르겠네...ㅋㅋ

 

 

어쭈구리~~

이거 내가 싫어하던 커리 맞아? 이거 먹을만 하네요? 매콤한 맛 빨강색 커리, 그리고 생 시금치맛과 달달한 고구마가 입에서 씹히는 맛이 과히 나쁘지 않네요. 신기하게도,,, 맛이 있습니다 ^*^

 

 

요건 또띠야를 깔고, 플레인 요구르트를 좌악~ 펴 발라준 다음, 잘 보이지는 않지만 치즈를 한장 얹고 그 위에 { 시금치 고구마 커리 } 를 올려서 먹으니,,, 갑자기 커리에서 멕시코 느낌이 물씬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