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Tour

델타(Delta) 항공으로 마이애미(Miami) 까지 왕복...

by Good Morning ^^ 2012. 9. 30.
728x90
반응형

요즘은 미국방문에 비자가 필요 없습니다. 저 ESTA 신청만 제대로 하면 굳이 비자를 발급받는 번거로움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체류기간이 3개월로 제한된답니다. 그러니, 체류기간을 6개월까지 늘리고 싶을 경우는 종전대로 비자 발급을 받아야 한다구 하네요. 그리고 여권도, 여권 내부에 칩이 내장되어 있는 전자 여권이 필수라고 합니다.

 

 

도저히 마일리지 항공권을 필수적으로 이용해서 미국 플로리다주에 있는 마이애미 비치까지 갈 수 없는걸까요? 미국까지 왕복은 어찌어찌해서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예약이 되긴 합니다마는, 연결 항공권을 구하기가 넘 힘듭니다. 어쩌다 보니, 인천에서 독일 프랑크푸르트까지 돌아갔다오는, 40시간이 넘는 비행시간을 감수하고라도 갈 수는 있겠지만, 2박 3일 숙박은 도대체 어디서 하라는 거지요?

 

 

델타(Delta) 항공으로 마이애미(Miami) 까지 왕복합니다. 이 일정이 당시 최적이었습니다. 금액도 저 정도면 정말 저렵한거 아닌가요? 물로, 일본을 경유해야 하는 불편함은 감수해야 하고요. 미국 애틀랜타에 내려 국내선으로 갈아타야 목적지인 마이애미까지 갈 수 있습니다.

 

 

새벽 6시 경 인천 공항은 정말 한적했습니다. 물론, 1시간도 안되어 바로 사람들로 북적이겠지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