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엔젤 주방 수납장, 보조장

by Good Morning ^^ 2011. 7. 15.
728x90
반응형


저렇게 보면 아주 아주 멋진 가구로 보이긴 합니다. 엔젤 주방 수납장과 보조장. 어느 싸이트에는 전자렌지대, 전자렌지 수납장, 밥솥 수납장 등등... 여러가지 말들로 표현이 됩니다만,,, 아무래도 밥솥 수납장이라는 말이 가장 가깝지 않나 생각이 드는군요.




주방 수납장과 보조장 깊이가 각각 다른것으로 소개되었지만 받아보면 똑 같습니다. 깜빡하고 40cm로 같은지 45cm로 같은지 확인을 놓쳤지만 깊이가 같은 건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냄새 좀 납니다. 이상한 냄새가 나니 서랍은 꼭 열어서 환기시켜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소재가 MDF 로 되어 있고 화이트 색상이 나는건 그 위에 시트지를 붙혀놨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절대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다는 말입니다. 그냥 자취방이나 원룸이나 뭐 그런 곳에 두면야 아무렇지도 않겠지만 버젓한 주택에 들여 놓기는 좀 많이 질 떨어집니다.



이거 오늘 비오는데 물건 받아서 그런지 사진 질이 완전 구립니다. 왜 이렇게 찍혔지? 정말 완전 구리군요 ㅠㅠ... 비에 젖고 후줄근해지고 축축 / 눅눅하고,,, 왼쪽 밥솥 수납장 서랍 손잡이는 서랍 안에 별도로 온걸 드라이버로 달아 놓은 것입니다. 그나마 사진이 꼬져서 잘 안보여서 그렇긴 하지만,,, 생각보다는 많이 후지네요 ^^



밥솥 전기 배선이 수납장 바깥으로 나가는 구멍입니다. 생긴게 이상하다싶어 저 고무 마개를 빼 보았더니,,, 구멍 뚫어 놓은 꼴 좀 보세요. 동네 개가 와서 뚫었나 봅니다. 정말 엉망이군요. 기가 찹니다. 그리고 서랍장도 빼보니 서랍 지지 부분에는 그냥 나무조각을 대 놓았습니다. 정말 후집니다.



서랍 안쪽에 부목을 고정시키기 위해서 T자심을 박아 놓은 모양입니다. 그냥 날림으로 박아 놓았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좀 가지런히 박아놓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이런 세세한 부분에서 업체의 개념을 엿볼 수 있습니다.



서랍 바닥 뒷면입니다. 서랍 지지부분에 닿는 부분입니다. 그냥 플라스틱을 박아 놓았습니다. 굴러가는 로울러를 설치해야 하는데 원가를 지나치게 줄이기 위해거 저런식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서랍 옆면의 T자 심 고정도 엉망입니다. 바닥재는 상당히 얇아서 아마 조금 무거운 것을 장기간 놓아 두면 밑바닥이 축 처질것이고 나중에는 뒤틀려서 서랍도 제대로 안 열릴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지지부분에 닿는 플라스틱 한쪽은 저렇게 제대로 맞추지도 않고 박아 놓아서 서랍 한번 뺐다가 다시 끼우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 그리고 전체 틀 고정은 분명이 나사로 고정해야 하는데 저런 ㄷ자심 건타카로 그냥 왕창 왕창 박아 놓았습니다. 저렇게 하면 윗 상판을 힘있게 들면쑥 빠져 버립니다. 이 부분에서 이 업체의 개념을 완전히 감 잡았습니다. 이 업체는 한번 고객은 한번 고객일 뿐이라는 사명감을 뼈 속 깊이 심고 장사를 하는 모양입니다.



눈가리고 아웅은 중간 중간 분리대를 보아도 잘 알 수 있습니다. 아주 저급의 압착 MDF 에 아주 갑싼 시트지를 부착하는 방법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이건 거의 여인숙 수준입니다.



다 마무리지은 상태입니다. 멀리서 찍은 사진이 완전 개판으로 나와주니까 그나마 봐 줄만은 하네요 ^^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완전 어울리는 그런 제품입니다.


이렇게 보이는 부분만 보면, 구린 사진으로 보면 아무런 하자도 발견되지 않습니다. 이만하면 쓸만하다고 생각되기까지 하네요 ^^ 내 참 어이가 없습니다. 이만한 물건이 그럼 대체 가격이 얼마나 될까요?




저 두가지 합쳐서 \78,510 입니다. 물론 한가지만은 따로 구매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배송료는 착불로 현금 \15,000 줘야 합니다. 그렇다면 결국, \93,510 입니다. 거의 10만원돈 가까이 되는 물건입니다. 자 ~~ 과연 저 가격이 저 제품에 맞는 가격일까요? 배송은 비가오는 관계로 주문 후 약 10일 소요됐습니다. 제조사는 하모니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