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논골 식당 메뉴

by Good Morning ^^ 2009. 5. 12.
728x90
반응형

논골 식당 메뉴 판입니다.



벌써 2주째 아줌마가 오시기 않고 있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전화를 받았습니다. 도저히 못 오시겠다는 전화입니다. 감기가 아주 지독한 모양입니다. 목소리가 완전히 변했도 기운도 하나 없어 보입니다. 이번 금요일에는 오시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도 두고 봐야 할 일입니다. 집안 정리며 하나 둘씩 표시가 나는 걸 어쩔 수가 없습니다. 한가하게 집안일을 할 시람이 없습니다. 다 벌어먹고 사느라 죽을 지경이니까요.

오늘은 가족들이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삼겹살 먹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이 곳이 그 중 한 곳입니다. 홍은동에 있는 홍은현대아파트 상가내 < 논골 식당 > 입니다. 벌써 이집은 거의 10년째 단골이 되어 갑니다.



이 집의 특징 중 하나는, 언제 가서 먹어봐도 항상 음식 맛이 일정하다는 점입니다. 재현성이 높다는 것은 신뢰도를 높혀주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래서 우리집은 이 집에 << 삼겹살 : \8,000/인 >> 먹으러 갑니다. 결국 우린 4인분을 먹었습니다. 먹다보면 항상 그렇게 됩니다. 게다가 공기밥 2개와 소주 한병까지 먹었습니다. 아주 배가 마이 부릅니다.



또한, 이 집에서 끓여 내 오는 된장찌개가 아주 일품입니다. 속 맛이 아주 깊고 짜기 않으며 국물이 뻘겋지 않습니다. 그래도 맛은 충분합니다. 나오는 길에 내일 먹을 < 육개장 : \5,000/인 > 2인분을 포장 주문했더니 아주마이께서 마지막 깍두기 김치라고 하면서 거의 한통 정도를 싸 주셨습니다. 우리 식구 한 1주일 이상은 먹겠습니다. \50,000 드리고 나왔습니다.

지금은 너무 먹어서 그런지 실실 졸리기까지 합니다....zzzzzzzz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