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용산 선인상가 앞에서 신용산지하차도를 지나자마자 우회전하는 경로입니다.
우회전 길이 두개가 있습니다. 먼저 등장하는 우회전 길(빨강경로)은 어떤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게 생겨먹은 길이요,
나머지 약 1미터 나중에 나오는 우회전 길(제가그린 두꺼운 하양경로)은 정말 차량이 우회전하게 생겨먹은 길입니다.
당연히 아무 잡념없이 굵은 하양경로로 진입했습니다.
진입하자마다 도로 바닥을 보니 일방통행이더군요.
고 순간 일방통행길에 차량이 없었길래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박치기 할뻔 했습니다
어째 이런 길을 표시도 안내 놨더랍니까?
아틀란은 각성하세요!
본의 아니게 약간이나마 역주행을 했었고, 뭇 시선과 쪽팔림을 뒤로하고 후진해서 보행도로를 타고 넘어서
어렵사리 빨강도로로 합류는 하였습니다.
까망으로 칠해놓은 것이 차선 분리대이고, 하양실지렁이는 일방통행 표시를 하라는 겁니다.
이 구간 어떻게 지금까지 이렇게 있는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728x90
반응형
'▶ Navig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 GPS 패치후 주행기입니다 (0) | 2008.06.19 |
---|---|
간단 GPS 패치 설치기입니다. (0) | 2008.06.18 |
[기타]어제 낮에 보였던 GPS 이상현상입니다. (0) | 2008.06.18 |
POI 안내종료 오류 3건입니다. (0) | 2008.06.17 |
[칭찬] 오늘 아틀란 덕 좀 봤습니다. (0) | 2008.06.14 |
시스템 안정화만 좀 된다면... (0) | 2008.06.12 |
유고정보의 경로반영에 대한 입장입니다. (2) (0) | 2008.06.12 |
유고정보의 경로반영에 대한 입장입니다. (0) | 2008.06.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