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

by Good Morning ^^ 2015. 5. 9.
728x90
반응형

이게 언제 출시됐는데,,, 이제와서 뒤늦게 먹어보겠다구,,, [ 굽네치킨 ] 은 창설 당시 좀 바짝 챙겨 먹다가,,, 좀 잊고 살았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는데도,,, 별로 눈길 주지 못하고 그냥 지냈었네요. 지금도 홈페이지에서는 주문이 안되는군요.

 

 

주위에서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 이 참 맛있다고들,,, 그래서 뒤늦게라도 맛을 보아야겠기에,,, 기름에 튀기지않고 오븐에 구웠다는 이 넘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원래 [ 영양통닭 ] 이나 [ 참불로 참숯구이 치킨 ] 이런거 참 좋아했는데,,,

 

 

오븐구이의 신세계 고추바사삭치킨 인증샷 올리기 이벤트가 언제 있었는지도 몰랐는데,,,ㅠㅠ 고추가 블링블링 [ 고블링소스 ] 랑 마요가 블링블링 [ 마블링소스 ] 가 도대체 어떤 맛인지 엄청 궁금합니다.

 

 

보기에도 뭔가 기름으로 튀긴것하고는 다르게 생겼네요 ^^ 닭에 옷을 입힐때 뭔가 독특한걸 사용했나 보네요. 좀 특이하게 생겼네요 ~ 치킨 표면에 [ 청양고추 ] 를 갈아 묻혔다네요.

 

 

이제 [ 고추바사삭 ] 보다 [ 허니커리바사삭 ] 인가요? 저 포장상자를 보니, 저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 서강준과 강소라가 모델인데, CF가 좀 재미지더군요 ㅋㅋ

 

 

[ 고블링소스 ] 느 할라피뇨가 그대로 박혀있어서 알싸한 매운맛을 낸다고 하며, [ 마블링소스 ] 는 마요네즈와 쓰리라차칠리소스를 결합한 고소한 매운맛을 낸다고 합니다. 첨 찍어 먹을때는 [ 고블링소스 ] 는 그 특유의 향내때문에 살짝 거부스럽기는 했는데, 계속 찍어 먹으니까 오히려 고만고만한 [ 마블링소스 ] 보다 감칠맛이 나는게,,, 더 좋았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괜찮네요. 살짝 탄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한 입 물어 뜯어보니,,, 맛이 좋습니다. 참 독특한 맛이네요. 뭐랄까,,, 튀기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으니까,,, 많이 먹을 수 있을것 같은 맛? 그래서 저 많은 걸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사람이 먹기는 좀 많은 양이긴 했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그런지 물리지가 않더군요.

 

 

이건 지난번에 구입한 [ 폴라로이드 셀카렌즈 ] 를 끼우고 찍어본 것인데,,, 음,,, 별 효용가치가 없어보입니다. 주변 왜곡이 너무 심해서,,, 앞으로 좀 더 연구를 해 보고 어떻게 사용할 지 생각 좀 해 봐야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