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도미노 트윈크레페피자 맛있습니다 ~

by Good Morning ^^ 2015. 3. 27.
728x90
반응형

요즘 한창 광고하고 있는 [ 도미노 Domino 트윈크레페 피자 ] 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 피자의 독특한 컨셉이 맘에 듭니다. 하나의 피자에 완전 다른 두가지 맛을 접목시킨것입니다. 재료부터 몽땅 다릅니다.

 

 

그냥 사먹어도 좋겠지만,,, 이번에는 쿠팡을 통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도미노 싸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구매하지않고 쿠팡을 거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요 ^^ [ 트윈크레페 라지 + 스페셜티 치킨 + 코카콜라 1.25L 에 30,500원 ] 에 구매합니다.

 

 

그냥 주문해서 먹으면 라지가 33,900원이랍니다. 요즘 피자 제값 다 주고 먹는 사람이 있기는 한가요? [ 크레페 ] 란 프랑스식 전병 혹은 호떡 비슷한 먹거리로서, 얇은 밀가루반죽에 여러가지 식재료를 넣고 싸서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 크레페 피자 ] 인가 봅니다.

 

 

쿠팡에서는 트윈크레페 뿐만이 아니라 다른 몇가지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날은 신제품인 트윈크레페 피자를 먹기 위한 것이니 그냥 크레페 피자를 먹습니다.

 

 

트윈크레페 피자는  [ 반쪽은 스파이시소스 스파이시 치킨이, 그리고 다른 반쪽은 허니버터소스 스모크 포크 ] 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니, 반쪽씩 맛이 완전히 다르다는 말입니다. 그러니, 잘 알고 먹어야 합니다. 잘못하면 반만 맛을 보게될지도 모릅니다 ㅋㅋ

 

 

쿠팡에서 결제하면 휴대폰으로 저런 문자 한개가 도착합니다. 그 문자에는 쿠폰번호가 들어 있습니다. 이 번호를 도미노피자 싸이트에 들어가서 입력한 후 결제하면 끝입니다.

 

 

쿠폰이 쿠팡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위메프, 티몬, 카카오등등 여러곳에 있네요. 일일이 다 들어가 보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가격은 모두 동일하지 않겠습니까?

 

 

이 제품은 나오면서부터 올스타팩과 함께 출시가 된건가요? [ 스모크포크, 스윗빠스, 허니버터소스 그리고 스파이시소스, 스파이시치킨 ]  이렇게 아름다운 것들이 사용되었습니다 ㅋㅋ

 

 

구성품들의 실체는 이렇습니다. 지난번에 스페셜티 치킨은 이미 맛으 본 터라,,, 이날은 신제품 트윈크레페 피자의 맛을 보는 것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배달은 뭐 특별한것이 없습니다. 는 보던 포장에 담겨져 왔습니다.

 

 

보다시피, 파지라고 부르기엔 뭐랄까,,, 빈대떡 같기도 하고 타코 같기도하고,,, 그런데 말입니다,,,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여러 신제품 피자들은 맛 보았지만,,, 트윈크레페 피자는 정말 한번 먹어볼 만 합니다. 맛이 독특합니다. 도우가 얇아서도 그렇겠지만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기존 피자들과는 좀 다른 맛입니다.

 

 

이 스페셜티 치킨은 작년 말 [ 올댓치즈 피 ] 먹을때 먹어보았던 것입니다. 저기 저 빨갛고 동그란 [ 스윗미니칠리 ] 까지,,, 반갑수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