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BurgerKing [ 통모짜 ]

by Good Morning ^^ 2015. 3. 13.
728x90
반응형

버거킹 BurgerKing 좀 웃기는 이름의 신제품 버거가 나왔습니다. 이름이 [ 통모짜와퍼 ] 라네요 ㅋㅋ,,, 물론 [ 통 모짜렐라 치즈 ] 가 들어 있어서 그렇게 이름을 붙혔겠지만요 ㅋㅋ 이 신제품은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국산품이라고 합니다.

 

 

[ 통 모짜렐라 치즈가 쫘~ 악! ] 이라고 합니다. 와퍼 패티 위에 토마토를 베이스로한 올리브유와 마늘로 만든 [ 마리나라 소스 ] 를 얹고 그 위에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를 통채로 올렸다고 합니다. 저 치즈가 관건이겠습니다 ^^

 

 

출시 기념으로 통모짜와퍼 단품 6,500원 구매시 세트 8,500원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 준다네요 ^^ 이러니 또 안먹어볼 수가 있나요 ^^ 또 먹어 봅니다.

 

 

지난번 치즈를 찍어먹는 신제품 [ 치폴레 ] 광고에는 [ 이정재 ] 가 등장하더니 이번에는 [ 김성령 ] 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데 광고가 살짝 웃깁니다. [ 통모짜 ] 와 [ 통못자 ] 발음이 동일한 부분을 이용해서,,, 이 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서, 잠을 통 못잔다라는 내용입니다 ㅋㅋ

 

 

[ 통모짜와퍼 세트 : 8,500원 ] 입니다. 물론, 이번에는 단품을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았기 때문에 6,500원에 구매한 것입니다. 저기 가운데 어묵처럼 생긴것이 통모짜렐라입니다. 먹어보니,,, 음,,, 별 맛이 아니네요. 원래 치즈 맛이 저런것인가 잘 모르겠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신제품이 기존의 와퍼를 누르기에는 역부족인것 같습니다 ^^

 

   

이건 [ 갈릭스테이크버거 세트 : 8,500원 ] 입니다. 요건 좀 매콤합니다. 소스가 좀 많아서 촉촉하게 먹기는 딱 좋습니다.

 

  

이건 [ 치즈와퍼 세트 : 8,100원 ] 입니다. 그냥 [ 와퍼 세트 : 7,500원 ] 에 600원짜리 치즈 한장 더 얹은듯합니다. 맛은 그냥 와퍼맛이긴한데,,, 구별이 잘 가지 않습니다.

 

 

지난번에도 말했듯이,,,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두터워지기 전 감튀가 더 좋았었는데,,, 이젠 바삭한 맛보다는 푸석한 맛이 납니다. 이젠 차별화가 안되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