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파파존스 아이리쉬포테이토 All In One Box

by Good Morning ^^ 2014. 12. 7.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 파파존스 ] 에 주문한 [ 올인원박스 ( All In ONE BOX ) ] 를 소개합니다. 며칠 전 도미노에서 점심에 세트메뉴를 먹었던 바로 그날 저녁에 어찌하다보니 먹게 되었습니다. 연속해서 두끼를 피자로 먹게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가 예전에 혹시 있었나 싶습니다. 두끼 연속 피자라니...

 

 

얼라리요~~ 박스가 완전 큽니다. 피자 배달주문하고 이렇게 큰 박스로 받아보기는 이번이 첨인것 같습니다. 박스 색깔도 빨간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살짝 나네요 ^^

 

 

세트메뉴 가격이 39,000원이니 분명히 25,000원 이상인데,,, 받고나서 먹다보니,,, 캘린더 안주고 갔네요 ㅡㅡ", 하갸 매년 캘린더 받긴 받았어도 캘린더에 붙어있는 쿠폰 제대로 사용해 본 적이 없으니,,, 그깟 것 안받아도 그만이긴 하지만,,, 받을 것을 안주니 기분은 안좋습니다. 지금까지 경험으로는, 캘린더가 소진됐을 확률은 거의 없을것이고,,,

 

 

구성은, [ 아이리쉬포테이토 피자 라지 1판 ], [ 치킨스트립 4조각 ], [ 치킨팝퍼 8조각 ], [ 델리 웨지감자 10조각 ], [ 미트파스타 ], [ 메가 초코칩쿠키 ] 에다가 선물로서 [ 슈웹스 레몬, 그레이프 각각 1병 ] 까지 입니다. 푸짐합니다 ~

 

 

자~ 들여다 볼까요?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3층에 피자, 2층에 치킨과 감자류 그리고 1층에 대형 초코칩쿠키가 들어 있습니다. 이건 완전 메가 박스네요. 포장박스 값만해도 몇천원 정도 될 듯 싶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대여섯명이 작은 파티 정도 할 수 있는 양이네요. 보다시피 포크도 5개가 들어 있습니다.

 

 

사실 난 [ 아이리쉬포테이토 피자 ] 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이번은 내가 먹으려고 주문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이 메뉴로 주문한 것입니다. 그래서, 몽땅 두끼를 완전히 피자로만 먹기가 좀 그래서,,, 집에 남아있던 청국장찌개를 데워서 밥을 좀 먹으주면서 피자를 사이드디쉬 정도로 먹습니다.

 

 

[ 미트파스타 ] 이거 정말 별로네요. 아까워서 먹긴 먹는데,,, 맛도 별로인데다가 소스 양도 넘 적고 그냥 그렇습니다.

 

 

[ 치킨스트립 4조각 ], [ 치킨팝퍼 8조각 ], [ 델리 웨지감자 10조각 ] 과 [ 슈웹스 레몬, 그레이프 각각 1병 ] 이 그 다음 메뉴입니다. 슈웹스는 왜 주는지 모르겠네요? 이거 브리티쉬 스타일이라그런지 몰라도,,, 니맛고 내맛도 아닌것이,,, 치킨류도 별 맛 아닙니다. 그리고, 저 웨지감자는 한 입 물어보고는,,, 헉~~~,,, 감자를 튀긴것이 아니라 찐것인지,,, 감자 내부가 부슬부슬한것이 맛이 참 요상합니다.

 

 

[ 메가 초코칩쿠키 ] 이거는 정말 깜짝입니다. 갑가지 별안간에 초코칩쿠키가 왜 등장하는지요? 갠적으로 차라리, 쿠키 대신에 소스가 충분한 [ 샐러드 ] 랑 동글동글한 [ 크로켓 ] 그리고 [ 해쉬브라운 ] 을 넣어 주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파파존스가 그동안 인터넷 주문 시스템이 많이 발전했습니다. 아주 보기도 좋고 간결하고 정확해졌네요 ^^ 역시 내가 젤 좋아하는 파파존스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