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ETC

뮤지컬 { 두도시이야기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by Good Morning ^^ 2014. 6. 28.
728x90
반응형

아주 아주 우연찮게 뮤지컬 공연 초대교환권 2장을 얻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방문했던 태국 음식 전문점 { 생어거스틴 } 광화문점에서 음식 후기에 대하여 올린 포스팅 내용을 보고 무료로 지급해 주었던, 나한텐 다소 낯설은 뮤지컬 공연표였습니다.



{ 2014년 여름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 } 브로드웨이 뮤지컬,,, 전혀 생소하기도 할 뿐더러, 솔직히 말해서 뮤지컬에 대하여 완전 100% 문외한인 내게 이 공연표는,,, 내가 이 분야에 너무 너무 일자 무식한 문외한인 나머지,,, 차라리 음식 쿠폰 1장보다 못할 수도 있다고,,,ㅋㅋ



R석이면,,, 헉~~~ 한장에 110,000원이 진정한 가격이란 말인가요? 그럼 두장이면 220,000원 이구요?,,, 음,,, 내가 너무 무식해도 너무 무식하군요,,, 이런 아이템들의 기본 가격 형태도 모르고,,,음,,,



아는 단어라고는 고작, { 정동하 } 와 { 소냐 } 밖에 없습니다. 원작이 { 찰스디킨스 } 라고하니까, 언뜻 생각하는게 딸랑 두가지 있습니다. 자린고비 스크루우지 영감이 나오는 { 크리스마스캐롤 } 이 그 하나이고, 나머지 하나는 { 올리버트위스트 } 입니다. 그나마 이 두가지 모두 영화를 통해서 안 것이지 소설을 통해서는  아니었습니다. ^^



공연장은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 이었습니다. 극장이 참 멋있네요 ~ 이렇게 멋진 곳은 오래 전에 { 예술의전당 } 한번 가 본 적 이외에는 전혀 없습니다. ( 거기서 뭘 봤더라 ??? )



생어거스틴에서 공연 초대교환권과 함께 { 똠양꿍 or 얌운센 } 무료쿠폰 1장도 함께 지급받았습니다. 좌석은 1층 A열 44,45번 두자리입니다.



국립극장 전경입니다. 멋지네요 ~~ 되게 크다 ~~ { 두도시이야기 } 원작자 프로필과 원작 배격인 프랑스혁명에 대한 간단한 내용과 시대적 배경까지 잘 써 놓았습니다.



포스터가 참 멋집니다. 좌석이 1층 A열 44,45번이라서,,, 오른쪽 사진에 빨갛게 점으로 표시 해 보았습니다. 완전 좋은 자리야 아니지만,,, 나름 괜챃은 자리네요 ^^



이날 출연진입니다. 아쉽게도 그나마 아는 단어 2개인 { 정동하 } 와 { 소냐 } 는 없습니다. 흑흑,,, 어쩔 수 없지요,,,ㅠㅠ 초대교환권이라고 날짜가 이미 지정된 바람에 이런 비극이,,, ㅠㅠ



공연 잘 보았네요... 사진찍는데 저건 또 뭐야? 역시 뮤지컬 배우들 가창력은 끝내줬다는,,, 거의 신기에 가까웠다는,,, 자체평가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