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 킹핫도그 }

by Good Morning ^^ 2013. 11. 13.
728x90
반응형

카톡으로 또 다시 버거킹에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번번이 이러는데, 난 의도적으로 스스로를 낚을 준비가 항상 돼 있긴 합니다. ㅋㅋ

 

 

내용은 이렇습니다. 11월 11일 즉, 빼빼로데이부터 딱 3일간만 선보이는 { 킹핫도그 }는 두툼한 소시지 위에 토마토 케첩, 머스타드 소스와 새콤달콤한 피클랠리쉬를 얹고, 기존 핫도그 빵 대신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참깨가 뿌려진 빵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나 가격은 오히려 300원이 내려간 1,200원에 판매된다는 얘기입니다.

 

 

 

포장 박스는 동일한 듯 합니다. 미국의 상징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empire state building 을 담은 저 종이 박스에서부터 버거킹의 진한 감동이 느껴집니다 ㅋㅋ

 

 

빵이 정말 좀 부드러워진것도 같고,,, 제법 커다란 직경의 소시지에서 한 입 베어물었을때 묻어나는 뽀드득하는 소리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조금 더한 바램이 있다면,,, 저 소스 조금 만 더 뿌려주면 참 좋았으련만,,, 지난 여름 { 칠리핫도그 } 이벤트 때에도 소스를 살짝 발라주다시피해서 내가 생지랄을 떨어던 생각이 나는구만,,,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