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오징어라면을 만들어 먹었는데,,, 넘 짜 !

by Good Morning ^^ 2013. 7. 30.
728x90
반응형

퇴근은 했는데,,, 먹거리가 변변찮아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오징어찌개가 1인분이 좀 못되게 남아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신라면 한봉지를 꺼내서 오징어찌개에 물을 좀 넉넉하게 붓고 거기에 라면을 끓였습니다. 과연 맛이 어떨까요? - - - 한마디로 말하자면 { 진한 오징어짬뽕라면 } 정도 입니다. 물을 많이 넉넉하게 추가하고 끓였는데도 맛이 넘 진합니다. 거꾸로 생각하니, 그렇다면 시중에 파는 일반 { 오징어짬뽕라면 } 에는 이런 재료들이 도대체 얼마만한 양이 들어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 생각에는 대략 1/100 정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도저히 맛이 넘 진해서 결딜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오이와 수박 잘라놓은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래서 그걸 꺼내와서 같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 좀 낫군요 ^^

 

 

후식으로는 { 오징어짬뽕라면 } 맛과는 대조적인 { 버터링소프트 }를 먹었습니다. 버터맛이 이렇게 고소하다니,,, 라면을 먹은 뒤라 더 고소한듯 합니다.

 

 

냉커피가 없으니,,, 하는 수 없이 집에 있는 종이컵용 마일드모카 두봉을 컵에 넣고 더운물을 조금 넣고 얼음을 8조각이나 넣습니다. 그리고 마구 휘저어서는 내가 좋아하는 땅콩과 함께 마무리를 해 줍니다 ^^

 

 

이건 지난번 점심때 먹은 { 이화원 } 요일메뉴 { 삼선볶음밥 : 5,500원 } 입니다. 원가는 7,000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