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위하여 ??? 점심 특선 ???

by Good Morning ^^ 2013. 1. 31.
728x90
반응형

오전에 이런 전단지가 젊은 손에 들려 들어왔습니다. 오잉??? 전단치고는 너무 작고, 성의도 없고, 저 "X" 친 모습도 맘에 걸리고, "덮밥"을 죄다 "덥밥"으로 쓰고도 아무렇지 않은 걸 보아,,, 대단한 포스까지 느껴졌었는데,,, 한편으로는 살짝 궁금했습니다. 가격도 제법 저렴한듯 한데, 질은 어떨까? 맛을 또 어떨지?

 

 

어랍쇼? 제법 깔쌈합니다 ^^ 가격대비 모냥새는 일단 합격점입니다. 개당 5,000원인데,,, 물론 1회용 용기라 좀 그렇긴 하지만, 이것 저것 따지면 이만한 금액에 이만한 점심을 어찌 먹을 수 있겠습니까?

 

 

김치볶음밥이 보통 김치볶음밥이 아니군요. 김치볶음과 밥이 따로 입니다. 이런 김치볶음밥은 첨 봅니다.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계란후라이 주는거 참 맘에 듭니다 ^^

 

 

제육덮밥인데, 이것 또한 제육과 밥을 따로 주는군요. 고기 양도 제법 많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이 집 생각한것보다 훨씬 정갈하고 괜찮습니다. 도대체 어디서 음식을 가져오는건지... 아님 정말 만들어서 파는건지...

 

 

오징어덮밥도 역시 오징어 따로 밥 따로 입니다. 먹어보니, 오징어가 제법 많이 들어 있습니다. 웬만한 오징어덮밥을 보면 찌질한 국물은 많더라도 정작 오징어 조각들은 겨우 몇조각 헤아릴 정도였는데, 이건 제법 오징어 조각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오늘 [ 위하여 ] 는 합격 드리겠습니다 ^^

 

( 저 찌개류는 타산이 맞지않아서 않하는 메뉴일까요? 아쉽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