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한경희 스팀 다림 " 크리스탈 " HI-7200WT

by Good Morning ^^ 2013. 1. 20.
728x90
반응형

 

아버지가 어제 받은 선물이랍니다. 매출 달성 관계자들에게 한개씩 주었다네요. 말로만 듣던 한경희 스팀 다림 " 크리스탈 " HI-7200WT 입니다. 이거 옷 걸어놓고 다리는 바로 그거 맞습니다. 이런거 돈주고 누가 살까 그랬는데,,, 어쨌든 생긴건데,,, 사용할 일 없다고 우리 가지랍니다. L 이 냉큼 집어 왔습니다. 그러지 않아도 막 살려고 했었다고요 ㅋㅋ

 

 

제품명은 주름펴기, 모델명이 HI-7200WT 이군요. 동종업계 최초 매출 1000억 달성을 경축하는 거였군요.

 

 

박스에서 꺼낸 부품들입니다.

 

 

손 데이지 않게 한 쪽 손에 끼우고 다림질 하랍니다. 오른쪽 거는 스탠드 입니다.

 

 

최상부에 꼽아놓는 옷걸이 겸 스팀걸이 입니다.

 

 

이건 스탠드며 물통이며 본체를 고정해 주는 받침대 입니다.

 

 

이게 본체입니다. 전원부가 있고 물통이 꼽히는 부분입니다. 여기서 물을 전지적으로 데워서 스팀을 발생시키는 장치입니다.

 

 

이 부분이 바로 다리미 끝단입니다. 저 수멍에서 스팀이 나옵니다.

 

 

본체에서 물통을 분리해 본 상태입니다. 오른쪽 하얀색 막대같은 거 속에는 물필터가 들어 있습니다. 6개월만에 한번씩 교체하랍니다.

 

 

자~~ 이제 조립은 다 됐습니다. 조립이랄것도 사실 없습니다. 그냥 한두개 정도 부품을 끼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최고로 높게하면 사람 키만큼 높아집니다. 물론, 저 키는 그때그때 필요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작동시켜보던 L 이 참 좋다고 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