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ETC

간판 청소했습니다.

by Good Morning ^^ 2009. 12. 6.
728x90
반응형



간판 필름 교체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프레임은 2000년도산이니 벌써 10년째 쓰는군요. 아주 튼튼합니다. 그런데 1년 정도 되니 간판이 말이 아닙니다. 때국물이 쫄쫄 흐르는데...  오늘 날씨가 뿌옇습니다. 미루자니 귀찮고 닦자니 돈이 좀 아까운 것도 같고... 그렇지만 닦을 수 있을때 닦아야겠지요?



청년 두 사람이 저 밑에서부터 닦으면서 올라오고 있다면서, 이 정도 간판이면 들어내서 닦아주어야 하는데... 그러면 족히 15만원 이상은 소요된다고... 그런데, 5만원에 해 주겠다고 합니다. 정말 이렇게 비싼건지, 간판 청소를 첨 해보니 알 턱이 없습니다. 보는 앞에서 인터넷으로 조사해 보고 하겠다고 하기도 좀 그렇고... 그냥 진행하기로 합니다. \50,000 입니다.



주택가 가로등 삿갓 비스꾸므리하게 생긴 긴 작대기 전기 모터를 달았나 봅니다. 그 삿갓 안에서 빙빙 돌아가는 소리가 틀립니다. 요새는 아마 이런식으로 청소를 하나보지요? 점점 깨끗해 집니다.



이제 거의 말끔해 졌습니다. 하늘이 뿌옇습니다. 그러니 얼마나 깨끗한건지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자세히 들여다 보니 정말 제법 깨끗해졌습니다. 작업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아주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